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이벤트] 안전한 여름 응원해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이벤트!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2018년부터 시작되어 이번 시즌3로 찾아온 ‘가족사랑 사진관’은 가족사진 무료촬영을 통해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파하는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이랍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이슈로 여름 휴가를 안전하게 보내자는 취지에서 <안전한 여름 응원해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컨셉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번 가족사랑 사진관은 8월 15일, 16일 양일간 강원도 양양 쏠비치에서 코로나19로부터 여름 휴가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KF94 마스크와 스티커를 제공해 마스크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통해 이색적인 가족 경험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사진 촬영 후에는 가족 사진 액자를 증정한다고 하니 우리 가족만의 마스크를 만들고 가족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또 8월 5일부터 31일까지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가족사랑 사진관 이벤트가 3가지나 진행되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가족사진을 업로드 하는 <가족사진 응모 이벤트>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가족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그리고 오프라인 행사 장소를 SNS로 공유하는 <즉석당첨 장소공유 이벤트>까지 쉽고 재미난 이벤트들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경품 소개도 빼놓으면 아쉽겠죠? 이번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등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잊지 마시고 온라인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 이벤트 참여하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