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야기/가족사랑 캠페인

양양 쏠비치에서 찍는 우리가족 인생샷!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도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야만 하니, 마음에 드는 사진을 건지기 쉽지 않죠. 그런데 마스크를 써야만 하는 상황을 되려 즐겁고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어준 이벤트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양양 쏠비치에서 열렸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을 소개합니다.




2018년부터 시작되어 이번 시즌3으로 찾아온 '가족사랑 사진관'은 전문 사진작가가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주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파하는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인데요, 올해는 코로나19 이슈로 여름 휴가를 안전하게 보내자는 취지에서 <안전한 여름 응원해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컨셉으로 양양 쏠비치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어요~





안전을 위해 모든 방문객들은 방역 절차를 거친 후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운영되었답니다.





이번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곳은 바로 마스크 DIY 존인데요~ 꾸미기 스티커를 활용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마스크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귀여운 동물 모양부터 재미있는 콧수염과 "사랑해" "고마워" 감동적인 문구까지!

다양한 스티커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개성 있는 나만의 마스크를 만들어 볼 수 있었답니다.





이어서 가족사랑 사진관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양양 해변을 배경으로 가족사진 촬영을 한 후 액자를 선물 받았는데요~




직접 만든 마스크를 쓰고 사진을 찍으니 즐거움이 두 배!

전문 사진작가가 찍어준 사진과 고급스러운 액자로 만족감도 두 배!


더운 여름에도 답답한 마스크를 꼭 써야만 하는 요즘, 이런 상황을 재밌고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어준 이벤트여서 그런지 가족 분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웠던 것 같습니다!





사진관 한 켠에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사진관, #가족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현장에서 즉석으로 인화해주는 포토 키오스크도 운영되고 있었어요.


양양 쏠비치에서 찍은 예쁜 인생사진들을 즉석에서 폴라로이드로 받아볼 수 있었기 때문에 인기가 정말 많았답니다~




또,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편지로 작성하면 우편으로 발송해주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보는 이벤트라 더욱 의미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가득했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혹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온라인 가족사랑 사진관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부터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등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

지금 참여하기




양양 쏠비치에서 멋진 가족사진도 찍으며 가족사랑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3! 가족사랑 전도사 DB손해보험답게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다음에는 더욱 풍성한 가족사랑 사진관 후기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