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언택트 추석!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추석 선물 세트 추천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아쉽게도 친척들과 모여 시간을 보내진 못하지만 안부인사와 선물로 마음을 전달 해보시면 어떨까요?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가까이! 코로나 이후 처음 맞는 명절인 만큼 가족 건강을 생각한 코로나 추석선물세트 지금 바로 확인하러 가볼게요!



| 1. '집콕족'을 위한 선물세트



바깥 활동이 줄어들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반려식물 키우기로 '집콕힐링'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공기정화식물 클루이사, 초보자도 쉽게 기를 수 있는 여인초와 떡갈고무나무 같은 식물로 집콕 생활의 활기를 불어넣어주시면 어떨까요?





집에서 홈술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전통주 선물세트! 밖에서 지인들과의 모임도 힘들어진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전통주 매출이 지난해보다 약 100% 이상 늘었다고 하네요. 선물하신 분과 화상으로나마 함께 술 잔을 기울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 위생 & 건강을 고려한 선물세트



가족의 개인 위생을 지켜주는 위생용품 선물세트가 요즘 핫한데요. 기본적인 손소독제, 소독 티슈, 핸드워시, 마스크 등이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실생활에서 다용도로 쓸 수 있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부모와 친구 그리고 가족들의 건강을 걱정하게 되는 요즘 소중한 사람들의 위생과 함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가족의 건강을 매일 챙겨주고 싶다면 건강즙 선물을 추천 드립니다.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 과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철저한 위생만큼 중요한 몸의 면역력!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으로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겨주세요.



| 3. 마음을 표현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



망고포도라 불리는 프리미엄 과일인 샤인머스캣은 어떠세요? 다른 포도 품종들과 다르게 크기도 크고, 망고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것이 특징인데요. 비타민, 구연산이 풍부해 피로회복을 돕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과일이라고 하니,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추석선물로 제격이랍니다!





직접 찾아 뵙지 못하는 대신 마음을 담아 전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인기인데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생 트러플(송로버섯) 세트'는 어떠신가요? 식감과 풍미가 뛰어나고 다양한 요리에 쓰일 수 있는 고급 식재료로 가족과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 4.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이벤트



9월 19일(토)~10월 5일(월)까지 진행되는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이벤트도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에게 예쁜 무료카드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랍니다. 1등 경품이 무려 다이슨 무선청소기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BHC 치킨 기프티콘을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무려 250명에게 준다고 하니 추석을 맞이해서 사랑하는 가족에게 안부 인사 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지금까지 가족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추석선물세트를 알아보았어요. 코로나19 이후 처음 맞이하는 명절인 만큼 개인 위생과 건강에 더욱 신경 쓰시고 안전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D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이벤트 참여하기

알아보기(PC)

알아보기(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