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충주성심학교 장학금 2천만원 전달

 

*DB손해보험 안승기 상무(왼쪽)와 충주성심학교 교장 홍향순 수녀(오른쪽)가 장학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내 최초 청각장애 학생들로 이루어진 야구팀 및 학생들 후원

- 올해로 9년째, 1 66백만원 후원

 

DB손해보험 지난 3일 충주성심학교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 충주성심학교 교직원 및 야구부가 참석한 가운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2천만원의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등 정부 권고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는 2013 6월 첫 후원 협약을 맺은 이후 9년째 꾸준하게 이어져오고 있는데요.

 

DB손해보험은 25회에 걸쳐 총 1 6 6백만원의 후원금 및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이렇게 전달된 후원금 및 장학금은 야구부 활동뿐 아니라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이러한 장학금 외에도 충북사업단 임직원들이 참여한 교내 환경개선, 야구부 물품 지원, DB프로미 농구단 경기 관람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매년 충주성심학교 야구단을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후원 행사를 할 때마다 되려 학생들에게 어려움을 이겨내는 용기를 배우고 있는데요! 항상 응원하고 꿈을 이루는 데 보탬이 되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