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야기/가족사랑 캠페인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가족사랑우체통 BEST 사연, 6월]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7월 입니다! 평소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오늘! 마음을 담은 편지 한 번 보내보시면 어떨까요? 손으로 꾹꾹 눌러쓴 진심에, 가족들 모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D

 

오늘은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6월 우체통 BEST사연을 가지고 왔는데요. 따뜻한 가족애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드릴, 가족사랑 우체통 6월 베스트 사연 함께 읽어볼까요? :D

 

 

 

예쁜마미님이 딸에게 💌 고마움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예쁜마미님은 혼자서 씩씩하게 지내고 있는 딸에게 대견함과 고마움을 담은 편지를 보내셨는데요. 따님도 엄마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더 느끼시지 않을까 합니다. :D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 가득한 7월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홍명숙님이 손주에게 💌 사랑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손주의 14번째 생일 축하와 함께 건강을 기원하는 홍명숙님의 사연인데요. 사랑과 그리움이 물씬 느껴지는 편지에, 손주 분도 할머니와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할 것 같습니다. 손주분의 생일 축하드리며 건강하고 행복한 7월 보내세요!

 

 

 

조성활님이 엄마에게 💌 그리움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조성활님은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 미안함과 아쉬움을 담아 편지를 쓰셨는데요. 어머님이 편지로나마 많은 위로와 힘이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안전하게 코로나 백신 접종하시고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지금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베스트 사연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에서는 6월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가족메시지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지 못했다면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를 보내 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참여 방법을 알아볼까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편지지 한 장을 선택하고 가족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예쁜 일러스트로 구성된 여름 느낌 가득한 카드도 있답니다. 메시지를 적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이랍니다.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전해요~ :D

 

📬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이벤트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가족사랑우체통 지난 사연
온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는 우리가족 메시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