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야기/가족사랑 캠페인

가족과의 행복한 일상을 꿈꾸는 [가족사랑우체통 BEST 사연, 2월]

 

 

봄기운과 함께 3월도 성큼 다가왔는데요. 코로나 백신접종도 시작되는 한 해인 만큼 가정과 사회에 기쁜 일들로 가득했으면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오늘 짧은 통화로나마 서로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분명 행복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을 거에요! :D

 

오늘은 이전처럼 가족과의 행복한 일상을 꿈꾸는 가족 사연을 가지고 왔는데요. 따뜻한 가족애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드릴, 가족사랑 우체통 2월 베스트 사연 함께 읽어볼까요? :D

 

 

막둥이님이 부모님에게 💌 그리움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막둥이님은 코로나19로 설에 찾아 뵙지 못한 부모님에게 그리움과 사랑을 담아 메시지를 보내셨는데요. 북적북적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냈던 가족들과의 시간이 글에서 고스란히 느껴져, 부모님들도 잠시나마 그때의 행복한 추억을 회상하실 것 같습니다 J 2021년, 코로나19 종식과 함께 가족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조아라님이 신랑에게 💌 응원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한 해였지만, 같이 힘내보자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조아라님의 사연인데요. 소중한 시간들을 같이 보내온 신랑인 만큼 글에서 애틋함과 걱정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마 옆에서 조용히 지켜 봐준 아내 분의 배려를 신랑 분도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1년은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최명옥님이 엄마에게 💌 사랑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최명옥님은 코로나19로 찾아 뵙지 못하는 어머니께 미안함을 담아 편지를 쓰셨는데요. 자식들만 잘 지내고 있으면 나는 괜찮다고 말씀하신 어머니의 사랑이 글 너머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올해에는 꼭 어머니와 같이 제주도 여행 가셔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지금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베스트 사연을 함께 살펴보았어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에서는 이전처럼 가족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꿈꾸는 가족메시지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종식과 함께 가족들과의 평범하지만 행복했던 시간들이 돌아오길 염원하는 마음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를 보내 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참여 방법을 알아볼까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편지지 한 장을 선택하고 가족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예쁜 일러스트로 구성된 봄 느낌 가득한 카드도 있답니다. 메시지를 적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이랍니다.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전해요~ :D

 

📬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2월 이벤트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가족사랑우체통 지난 사연
새해,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는 우리가족 메시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