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과 행복을 약속하는, 우리 가족 메시지 [가족사랑우체통 BEST 사연, 11월]



쌀쌀한 찬바람과 함께 12월도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2020년도 1개월 남짓 남은 지금, 연초에 계획하신 약속들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여러 약속들이 있겠지만,

가족들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약속도 꼭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연말, 가족 분들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면 어떨까요? :D


오늘은 가족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2020년 한 해의 마무리를 응원하는 가족 사연을 가지고 왔는데요.

올 한 해 고생하신 모든 가족 분들께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드릴 가족사랑 우체통 11월 베스트 사연 함께 읽어볼까요? 




최연정님이 오빠에게 💌 애정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최연정님은 항상 곁에 있어준 애인분께 사랑과 고마움 그리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셨습니다.

메시지를 받은 애인분도 분명 최연정님께 사랑과 고마움을 느끼고 계실 것 같은데요.

새롭게 하시는 일 잘 되시길 응원드리며, 내년에도 사랑과 행복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이희영님이 황명자님께 💌 존경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다시 회사로 출근하면서 엄마와 떨어져 아쉽다는 이희영님의 사연입니다. 장애가 있는 이희영님을 위해 이른 아침 일어나 도시락을 싸고, 매일 마중을 나오셨다는 어머님의 사랑이 가슴 뭉클한데요.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2021년도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홍수님이 김형석님께 💌 응원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김홍수님은 코로나19 상황에도 열심히 사업을 운영하는 아들분께 편지를 쓰셨는데요. 힘든 시기에도 열심히 일하는 모습에

여러 조언과 응원의 말을 전하는 모습에서, 아들에 대한 자랑스러움과 사랑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하시는 사업 꼭 잘 되시길 기원하며, 아드님과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지금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베스트 사연을 함께 살펴보았어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에서는 추운 겨울철 가족의 건강과 한 해 마무리를 응원하는 가족메시지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연의 가족들처럼 더 좋아질 내일을 응원하는 한 마디를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로 보내 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참여 방법을 알아볼까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편지지 한 장을 선택하고

가족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예쁜 일러스트로 구성된 가을 느낌 가득한 카드도 있답니다.

메시지를 적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이랍니다.


이벤트를 참여해 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고 있어요.

이번 달에는 파리바게트 미니카페케이크(1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족에게 편지로 사랑을 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으면 정말 좋겠죠?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전해요~ :D


📬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11월 이벤트

PC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MO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

가족사랑우체통 지난 사연

쌀쌀한 가을철, 따뜻함을 전하는 우리 가족 메시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