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야기/가족사랑 캠페인

새해,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는 [가족사랑우체통 BEST 사연, 1월]



2021년이 된 지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요. 올해 만큼은 작년보다 활기차고 행복한 일로 가득했으면 합니다. 코로나19로 만나지는 못하더라도 짧은 통화로나마 서로에게 안부와 행복을 빌어주면 어떨까요? 분명 좋은 기운으로 신축년 한 해를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D


오늘은 새해를 시작하며 서로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가족 사연을 가지고 왔는데요. 따뜻한 가족애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드릴, 가족사랑 우체통 1월 베스트 사연 함께 읽어볼까요? :D




이상훈님이 엄마에게 💌 사랑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이상훈님은 어머니의 생신 축하와 함께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메시지에 담아 보내셨는데요. 더 멋진 아들이 되어 많은 걸 해드리고 싶다는 상훈님의 마음에 어머니도 감동하실 것 같습니다. :D 2021년, 가족 분들과 서로 응원하고, 의지할 수 있는 따뜻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김호원님이 아내에게 💌 애정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아이 출산 후 힘들텐데도, 언제나 자신을 생각 해준다는 아내 분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김호원님의 사연인데요.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려는 두 분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처음 해보는 육아이기에 힘든 일도 많으시겠지만, 같이 노력한다면 잘 해내실 수 있을 거에요. 2021년 가족 분들 모두에게 행운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지니님이 언니에게 💌 응원 가득 가족사랑 메시지




지니님은 베트남에서 타국 생활을 하고 있는 언니에게 응원의 편지를 쓰셨는데요. 동생분이 보내는 응원과 그리움이 담긴 메시지에, 언니 분도 힘을 받아 열심히 베트남 생활을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타국 생활 힘내시고 코로나19도 조심하세요!



💌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지금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베스트 사연을 함께 살펴보았어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에서는 새해 가족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가족메시지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연의 가족들처럼 2021년 행운을 기원하는 한 마디를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로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 보내기 참여 방법을 알아볼까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편지지 한 장을 선택하고 가족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예쁜 일러스트로 구성된 새해 느낌 가득한 카드고 있답니다. 메시지를 적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이랍니다.


표현하는 만큼 가까워지는 가족사랑, 가족사랑 우체통 편지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전해요~ :D


📬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1월 이벤트

PC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가족사랑우체통 지난 사연

2021년 새해에 잘 될거야~! 가족 응원 메시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