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우리 오늘부터 1일 해요’보험 가입상담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우리 오늘부터 1일 해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7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우리 오늘부터 1일 해요’ 이벤트는 보험가입 시작일의 1일을 의미하며, 보험 가입상담 신청 시 자동 응모됩니다.  


신규 보험을 위한 가입 상담은 물론 기존 가입되어 있는 보험의 부족한 보장 개선을 위한 가입 상담도 함께 진행됩니다.


신규 보험은 ‘한 번에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종합보험 등 필요한 보험 종류를 고객이 선택하고 연락처만 남기면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가입되어 있는 보험에 대해 분석이 가능한 ‘내 보험 바로알기’ 서비스 이용 후 부족한 보장에 대해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로그인 없이도 응모가 가능하며, 상담신청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CU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됩니다.


평소 보험이 어려워 가입을 망설이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벤트로, 기존 가입되어 있는 보험에 대한 점검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부족한 보장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사이트(www.idbins.com)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