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제휴암보험 출시

 

-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가입 가능한 암보험 상품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 플랫폼 제휴 전용 상품
 

 

지난 19일 DB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암보험 신상품은 카카오페이로만 가입 가능하게 하였으며 그만큼 가입이 편리하다는 장점과 함께 심플한 보장 내용도 돋보이는데요.

 

이번 암보험은 암진단비와 수술비, 입원일당 등 필수적인 암 보장 이외에 암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제휴 업체를 통해 가사 도우미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사 도우미 지원 프로그램의 경우 암 환자가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안 청소, 세탁 등의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신청하여 암 환자의 가족생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이번 암보험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 플랫폼과의 첫 번째 제휴 상품으로, DB손해보험 최초로 장기보험 계약 체결 시스템에 오픈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 모델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카카오페이 회원이라면 번거롭게 여러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완성되는 기능을 추가하여 가입 절차를 단축시켜 고객이 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채널을 통한 보험가입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좋은 보험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해 나가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