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내 보험 바로 알기 <‘해’ 보세요> 이벤트 실시

 

- 상담 신청과 관계없이 참여자 전원 경품 증정 (매일 1,000명 限)

-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무료 라이브 상담서비스 제공

 

지난 18일 DB손해보험이 내 보험 바로 알기 <‘보세요 >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내 보험 바로 알기 서비스이용 후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https://idbins-promotion.com)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내 보험 바로 알기 서비스는 내가 가입한 보험의 보장이 적정한지 스스로 진단하는 것으로, 분석 결과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주요 여섯 가지 보장에 대해 날씨 기상도종합 점수로 알려주는데요.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올바른 보험 가입 문화의 정착을 위해 시행하며 매일 선착순 1,000명까지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GS25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 Covid-19로 언택트가 일상화 됨에 따라 보장분석 결과에 대한 무료 라이브 상담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대면 상담처럼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내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메타버스 기능을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는 PC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