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가족사랑을 약속해요! 우체통 12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12, 한 해가 끝나간다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감이 교차하는 요즘,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드릴게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온라인 카드로 전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D

 

가족사랑을 약속해요! 가족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손쉬운 방법을 지금 소개해 드립니다.

함께여서 더 행복한 겨울 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12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카드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긴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이번 12월 가족사랑 우체통에는 겨울시즌 활용하기 좋은 카드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요.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연말을 맞아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는데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BESPOKE 제트 청소기 210W 1,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2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에게 드리니 20211129~ 1226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가족사랑 우체통 12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ostbox/post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