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이벤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올 한해, 열심히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온 DB손해보험에서 이번에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잊고 있었던 약속의 의미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가족사랑 이벤트 11 29() ~ 12 26()까지 진행되는데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주제로 총 4개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그럼 하나씩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EVENT 3. 즉석 당첨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마음에 드는 카드봉투와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루고 싶은 약속카드를 써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 전송방법을 선택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약속 카드 보내기 경품은 BESPOKE 제트 청소기 210W(1),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2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200)를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2. 가족사진 액자 꾸미기 이벤트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이 담긴 사진을 선택해 업로드 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액자프레임과 스티커를 사용해 사진을 꾸며, 사진제목을 정해 업로드 해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가족사진 액자 꾸미기 경품은 BHC 뿌링클 + 콜라 1.25L(50), 가족사랑 액자발송(200)를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3. 즉석 당첨 공유하기 이벤트

 

 

 

공유하기 이벤트는 즉석당첨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에 가족사랑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시면 바로 경품 당첨결과를 알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하루에 10번까지 참여 가능하니 도전해보시면 좋겠죠?

 

즉석 당첨 공유하기 경품은 GS25상품권, 5,000원권(100), 빙그레 바나나 우유(500)를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4. 프로미 가족 해시태그 이벤트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DB손해보험 #약속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해시태그를 삽입하지 않으면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경품은 애플워치 시리즈 7(1), 미스터피자 콤비네이션R+더샐러드(30)를 추첨하여 드려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이벤트(https://family.dbins-promy.com/)에서 확인해보세요! :D

1226일까지 진행되는 가족사랑 이벤트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항상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