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

DB손해보험, '프로미TV, 구독하길 잘했다' 감사 이벤트

DB손해보험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프로미TV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총 222명에게 에어팟 프로 1세대,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DB손보 프로미TV는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으로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런칭한 '약속하길 잘했다!' TV 광고는 ▲부녀편(직장인 딸과 아빠의 이야기) ▲부부편(취미에 빠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 ▲1인가구편(자취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의 생일 이야기) 등 다양한 세대의 얘기를 담아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3편의 이야기를 종합하여 약속의 가치를 강조하는 매니페스토 편은 DB손보의 핵심가치를 더욱 명확히 드러냈다.

프로미TV 구독자는 4편의 TV CF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된다.

DB손보 관계자는 "고객들도 약속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약속으로 일상이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믿기에 우리의 얘기에 공감해주신 것 같다"며 "프로미 TV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도 그러한 공감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와 정기적인 이벤트로 고객과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