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블로그 소개

DB손해보험 블로그 소개



 


고객과 함께하는 글로벌 금융회사 DB손해보험은 고객님의 건강과 즐거운 삶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4년을 맞아 DB손해보험에서는 새롭게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DB손해보험 블로그는 DB손해보험 기업 대표 블로그로서 이용자에게 유용한 정보와 DB손해보험의 사회공헌 활동 및 회사 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DB손해보험의 공식 커뮤니케이션 공간입니다.



<프로미새소식>

DB손해보험의 각종 대외수상 및 평가, DB손해보험에서 새롭게 출시한 보험 상품, DB손해보험 채용공고! DB손해보험의 다양한 기업활동 및 소식은 <프로미새소식> 코너에서 그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프로미사회공헌>

기업들의 사회공헌은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랑’, ‘신뢰’를 실천하며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직접 나섰습니다. <프로미사회공헌> 코너에서는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의 전국 봉사활동 프로그램인 프로미 봉사단과 DB손해보험의 후원 스토리까지, 가슴 따뜻해지는 훈훈한 사연들을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건강한이야기>

평균 100세 시대, 우리가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정답은 바로 ‘건강해지는 것’입니다. <건강한 이야기> 코너에서는 삶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어 줄 건강 상식 이야기를 다룹니다. 각종 동영상과 자가 진단, 게임 등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으니, 건강해질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하루 5분만 주목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즐거운 이야기>

고객님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DB손해보험이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이야기> 코너에서는 고객님께 도움 되는 생활 속 정보를 모아두었을 뿐 아니라 인생에 있어 긍정의 한 줄을 제시할 유명 인사들과의 유쾌한 만남 또한 엿볼 수 있습니다. 그 외 감성의 폭을 더욱 높여줄 각종 여행 및 문화 정보와 부자 되는 이야기인 재테크 관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DB손해보험 기업 블로그는 회사 공식 대표 블로그로서 믿음과 사랑을 가지고 고객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회사의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답게 든든한 모습으로 고객님께 한 발 가까이 서겠습니다. 향후 저희 블로그는 건강하고 유쾌한 이야기, 고객님의 삶에 도움 드리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DB손해보험 기업 블로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