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선선한 가을에 보면 좋은 9월 공연 일정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려서 그런지 낮 기온이 내려가면서 선선한 느낌이 드는데요데이트하기 좋은 계절, 마음의 양식을 채우기 좋은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가을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보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을 텐데요오늘은 공연 관람을 계획하는 분들께 좋은 공연 소식을 가져왔어요

어떤 공연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선선한 가을에 보면 좋은 9월 공연 1. 쇼미더머니4 콘서트





<이미지출처: 엠넷 쇼미더머니4  홈페이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공연은 힙합 축제의 장이라고 할 수 있는 콘서트인 '쇼미더머니4'의 콘서트입니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 TOP 4를 모두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힙합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2년 시작된 이래 Mnet<쇼미더머니>는 방영될 때마다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선 프로그램인데요. 국내 유일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답게 간절함과 열정은 물론, 힙합 특유의 스웨그(swag)까지 더해져 시즌이 진행될수록 더 많은 이슈를 만들었어요. 특히 올해는 그 정도가 더 뜨거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방송된 쇼미더머니4의 세미파이널 참가 곡 모두 음원 차트의 상위권을 장악한 만큼 그 인기가 엄청나답니다. 물론 힙합이라는 장르의 특수성 때문에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최근 힙합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데에는 쇼미더머니의 영향을 무시할 수 없다고 해요.

 

 





<이미지출처: 엠넷 쇼미더머니 공식페이스북>

 

 

특히 쇼미더머니 4는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쟁쟁한 프로듀서의 출연으로도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트랜디한 힙합의 현주소 로꼬와 아이돌 래퍼의 시작 박재범, 한국 힙합의 king of flow 버벌진트와 힙합 스토리텔링의 귀재 산이, Young 프로듀서 NO.1 지코와 레이블의 수장 팔로알토까지 총 7명의 프로듀서가 이번 쇼미더머4콘서트에 총출동한다고 해요.

 

쇼미더머니4콘서트는 힙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도 그 자유롭고 열정적인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수 있을거예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쇼미더머니 4 콘서트를 통해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쇼미더머니4콘서트 정보

 

공연일시: 2015.09.05

공연장소: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공연시간: 오후 14:00, 오후 15:00

티켓가격: 스탠딩R 99,000, 스탠딩S 88,000, 지정석R 99,000,지정석 S 88,000

홈페이지: http://mwave.interest.me/showmethemoney/sponsor/concert




선선한 가을에 보면 좋은 9월 공연 2. 뮤지컬 '신데렐라'




<이미지 출처: 뮤지컬 신데렐라 공식홈페이지>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뮤지컬 '신데렐라' 1957 TV 방송용 뮤지컬로 만들었던 신데렐라를 무대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으로, 지난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는데요.

 

브로드웨이에서 인정받은 작품성과 감동을 토대로 국내에서도 의상과 무대에 심혈을 기울여 화려하고 신기한 마법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해요.

 

이 작품은 널리 알려진 동화와는 달리 신선한 캐릭터 설정과 재치 있게 비틀어 놓은 스토리로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뮤지컬 속의 신데렐라는 우연히 벗겨진 구두를 두고 그냥 도망치는 것이 아니라 왕자에게 구두를 남기고 가는 것을 고민하고 선택하는 당찬 성격의 캐릭터이며 왕자인 크리스토퍼는 자신이 왕이 될 자질이 있는지 의문을 품는 신중함을 가진 인물로 표현된다고 해요.

 

그 밖에도 동화 속 왕자님에서 벗어나 나라의 미래를 고민하는 크리스토퍼 왕자와 의붓언니 가브리엘과 혁명가 장미쉘의 사랑그리고 그들이 마을 사람들을 계몽시키는 혁명의 내용이 담겨 있는데요. 이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의 큰 줄거리에 참신한 설정들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답니다.

 

 


 

 


<이미지 출처: 뮤지컬 신데렐라 공식홈페이지>

 

 

뮤지컬 '신데렐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기존 뮤지컬 배우와 아이돌이 대거 캐스팅되어 관객을 만난답니다. 국내 초연에서 유리구두를 신을 신데렐라로는 안시하, 서현진, 백아연이 낙점되어 각기 개성 뚜렷한 4인의 신데렐라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가야 할 길을 고민하던 중 신데렐라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크리스토퍼 왕자는 엄기준, 비스트의 양요섭, BIA4의 산들, VIXX의 켄이 맡는다고 해요.

 

국내 초연인 만큼 더 기대되는 뮤지컬 신데렐라~! 그 색다른 매력이 궁금한 분들은 오는 9 12일부터 11 8일까지 충무아트 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을 관람해보세요. 출연진이 다양한 만큼 마음에 드는 캐스팅 정보를 꼭 확인하시고 예매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뮤지컬 신데렐라 정보

 

공연일정 2015.09.12~2015.11.08

공연장소 충무아트홀 대극장

공연시간 평일 4, 8시 주말&공휴일 3,7

티켓가격 VIP 140,000 R 110,000 S 80,000 A 50,000

홈페이지 http://www.musicalcinderella.co.kr/





선한 가을에 보면 좋은 9월 공연 3. 뮤지컬 '로미오 앤 줄리엣' 오리지널 

 

 



<이미지 출처: 블루스퀘어 홈페이지>

 


오는 9 12일부터 10 1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로미오 앤 줄리엣' 2007년과 2009년 두 번의 내한공연을 통해 프랑스 뮤지컬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극의 구성과 음악으로 한국 관객을 단순에 사로잡았는데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국내에서 프랑스 뮤지컬의 포문을 연 작품이라면 '로미오 앤 줄리엣'은 국내 프랑스 뮤지컬의 팬 층을 공고히 한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블루스퀘어 홈페이지>


 

이번 내한 공연은 3년 만의 아시아 투어이자, 한국은 6년 만의 방문인지라 더 뜻 깊은 공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배우뿐 아니라 6년 전 참여했던 스태프 또한 그대로 내한하여 다시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라고 해요.

 

뮤지컬 로미오 앤 줄리엣은 셰익스피어의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을 원작으로 셰익스피어의 화려한 문체 위에 프랑스의감성을 덧입혀 열정적이고도 순수한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을 드라마틱하게 보여주는 작품인데요.

 

전세계 18개국, 650만 이상의 관객을 매료시켰을 뿐 아니라 프랑스 전 지역에서 450회 이상의 공연을 할 만큼 프랑스 뮤지컬의 자존심으로 불리고 있어요


특히 이번 공연에는 새로운 뮤지컬 넘버가 추가되는 등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찾아와 기대해도 좋다고 하는데요사랑하기 좋은 계절 가을, 로미오와 줄리엣의 순수하고 뜨거운 사랑에 푹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뮤지컬 로미오 앤 줄리엣 정보

 

공연일정: 2015.09.12~2015.10.11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공연시간: ~금 오후 8/ 토요일 오후 3, 7/  일요일 오후 2, 6

티켓가격: OP 150,000, VIP 160,000, R 130,000, S 90,000, A 60,000





선선한 가을에 보면 좋은 9월 공연 4.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이미지출처: 대학로 아트센터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연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3년 만에 무대로 돌아와 국내 최정상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개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2008년 초연하여 제3회 더 뮤지컬 어워드에서 극본상 작사, 작사·작곡상 2개 부분을 차지하였으며 2012년까지 5차례 재공연되면서 유료 객석 점유율 80% 이상을 기록했다고 해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안동 종갓집'이라는 한국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우리의 정서에 맞는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세련되게 풀어내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안동의 보수적인 종갓집 종손인 석봉과 주봉 형제가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고향에 내려와, 아버지의 유산을 찾으며 벌어지는 헤프닝을 담고 있어요.


 

종갓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보니 대부분의 등장인물은 보수적인 종갓집 친척들인데 엄격했던 인물들이 예상 밖의 코믹한 언행과 힙합댄스를 선보여 신선한 재미를 더한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로 번번이 사업에 실패하는 철없는 종갓집 종손 석봉역에 개그맨 정준하, 배우 윤희석, 뮤지컬 배우최재웅이 트리플 캐스팅 되었으며, 서울대 출신으로 똑똑하지만 욱하는 성격을 가진 동생 주봉은 배우 김동욱, 뮤지컬 배우 정욱진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멤버 동현이 나눠 맡았는데요.

 

지난 8 23일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답니다.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만큼 올해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답니다. 유쾌한 코미디와 따뜻한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공연이에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정보

 

공연일정: 2015.08.23~2015.11.08

공연장소: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공연시간: 평일(~) 20/ 15, 19/ 일요일&공휴일 14, 18

티켓가격: VIP 90,000 OP 80,000 R 80,000 S 60,000 A 40,000원 행운석 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