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대한민국 가입 1등 운전자보험! DB손해보험 “참좋은 운전자+보험” 광고 런칭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 행복한:D입니다.


DB손해보험이 운전자보험 상품을 소재로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 했어요. 이번 광고는 10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지진희’가 메인 모델로 활약했답니다.

 

DB손해보험은 우리나라 최초로 1984년에 운전자보험을 출시하였어요. 오래된 역사에 명성에 걸맞게 2018년 12월 가입건수 기준으로 보혐 대한민국 가입 1등 운전자보험이에요. DB손해보험 2019년 6월 가입자 수 기준으로 보면 262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베스트 상품이랍니다.

 

 

이번 광고는 DB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운전자보험 이라는 점을 지진희를 비롯한 여러 명의 서브모델들이 소형차 안에서 끝없이 내리는 비주얼을 통해 표현하였어요. 또한 광고에서는 가입 외에도 ‘대한민국 최초’, ‘보장이 든든한’이라는 점을 함께 강조하여 DB손해보험 운전자보험은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참 좋은’ 운전자보험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광고의 포인트는 가입이 많다는 점을 자동차에서 내리는 수많은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직관적으로 나타냈다는 것이죠. 결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없는 소형차 안에서 사람들이 밝게 웃으며 차례로 하차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것이 관건이었는데 30명이 넘는 모델들이 서로를 응원하고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어 순조롭게 이루어졌답니다. 폭염 속에서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일이라 모두의 협조가 필요한 작업이었죠. 철저한 사전 준비로 촬영은 수월하게 진행되었고, 특히 메인 모델 지진희는 촬영 내내 힘든 티를 내지 않고 솔선수범하여 촬영 현장에서 여러 모델들을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답니다.

 

광고는 9월 6일부터 케이블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방영 됩니다.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참좋은운전자+보험] TV광고 론칭 기념으로 주유권 등 300명에게 경품을 드리는 참좋은 덧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당첨 행운도 함께 하시길 DB손해보험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