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진영 선정

- 기존 모델 배우 임윤아씨와 시너지 기대

 

DB손해보험이 배우 진영씨를 배우 임윤아씨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진영씨는 보이그룹 B1A4 출신으로 뛰어난 작곡 실력을 통해 오마이걸의 한 발짝 두 발짝’, Mnet ‘프로듀스101’의 경연곡 같은 곳에서’, ‘벚꽃이 지면’, 벤의 안갯길등 특유의 감성을 담은 히트곡들을 다수 탄생시키며 천재 프로듀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후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며 내안의 그놈’, ‘구르미 그린 달빛’, ‘경찰수업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은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에 도전하고 활약하는 진영의 스펙트럼 넓은 행보와 젊고 활기찬 모델의 이미지가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한민국 대표 보험회사인 D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와 부합하기에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배우 진영씨는 올해로 6년째 DB손해보험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임윤아씨와 함께 하반기부터 DB손해보험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들을 펼쳐갈 예정입니다.

 

DB손해보험은 언제나 밝고 보는 사람을 미소 짓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윤아씨와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진영씨가 모델로 함께 하면서 약속의 가치를 알리는 DB손해보험의 기업 이미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DB손해보험은 유튜브 공식채널(프로미TV)을 통해 배우 임윤아씨와 진영씨의 프로필 촬영 메이킹 영상 속 진영씨의 첫 인사를 31일 공개하며, 이와 함께 신규 모델과의 첫 만남을 축하하는 ‘New 모델 약속 111 이벤트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진영씨는 현재 MBC 예능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를 시작으로 스위트홈 시즌3’, 드라마 여름방학등 다양한 작품으로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배우 임윤아씨 역시 올 6월 온에어 예정인 JTBC 드라마 킹더랜드와 개봉 예정인 영화 ‘2시의 데이트에서 주연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