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야경이 아름다운 낙산공원! 또 다른 서울 야경 명소는?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선선한 5월의 밤, 날씨가 좋아 밤에 산책을 하러 나오는 사람이 많은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산책하며 야경을 본다면 더없이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겠죠. 오늘은 밤에 보면 더욱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 명소를 추천해드릴게요.




서울 낙산공원




위치 : 서울 종로구 낙산길 41


낙산의 성곽길을 따라 쭉 걷다 보면 나오는 낙산공원은 바라보는 야경도 예쁘지만 올라가는 길 자체도 매력적인 야경 명소입니다. 화려한 도시의 불빛 위로 역사의 흔적이 남아 있는 성곽을 거닐다 보면 그 분위기만으로도 취할 수 있는 곳이죠.


낙산공원 올라가는 길 왼편에는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데요. 가볍게 커피 한 잔, 맥주 한 잔을 하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낙산공원을 끝으로 내리막길을 따라 걸으면 지하철 4호선 한성대입구역 인근에 있는 혜화문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서울로 7017




위치 : 서울 중구 청파로 432


낡은 고가도로의 놀라운 변신! 차가 다니는 길에서 사람이 다니는 길이 되고 멋진 야경 명소로까지 거듭난 서울로 7017은 낙산공원 못지않은 야경 명소입니다. 단절된 서울역 일대를 통합 재생하여 지역 활성화와 도심 활력 확산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생겨난 서울로 7017! 사랑하는 사람과 깊은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서울로 7017로 가보세요. 낮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 등이 준비되어 있어 저녁을 먹은 후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데이트 코스 중 하나랍니다. 




반포 세빛섬




위치 :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유명한 야경 명소 중 하나인 반포 세빛섬. 세 개의 인공섬으로 만들어졌으며, 세빛둥둥섬이라고도 부릅니다. 영화 어벤져스에서 ‘비전’이라는 캐릭터가 탄생한 곳이기도 하죠. 세빛섬의 무지개 불빛과 반포대교에서 바라보는 분수쇼는 한번 보면 잊지 못할 광경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분수쇼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면 더욱 사랑이 피어날 것 같은 장소랍니다.



<출처 : '밤도깨비야시장'홈페이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도 함께 진행되니 야시장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포 세빛섬으로 떠나보세요! 야경과 분수, 빛과 음악이 있는 야시장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북악 스카이웨이



<출처 : '북악팔각정'홈페이지>


위치 : 서울 성북구 정릉동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야경명소는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북악 스카이웨이입니다. 차로 30분이면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옛 성터와 팔각정을 따라 서울의 멋진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배경이 된 카페 ‘산모퉁이’를 비롯해 여러 핫플레이스가 많아 가볍게 차 한잔 하기에도 참 좋아요. 걷는 것보다는 차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서울 도심의 야경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좋은 서울의 멋진 야경 명소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낙산공원부터 드라이브하기 좋은 북악 스카이웨이까지 다양한 야경 명소가 있는데요. 회사 일에 바빠서, 학업에 바빠서 연인과 데이트를 미뤄왔다면 퇴근 후 또는 다가오는 주말 오늘 소개해드린 장소로 데이트해보는 것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