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한강에서 즐기는 여름밤, 한강몽땅 여름축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기록적인 무더위와 뜨거운 햇살이 가득한 가운데 신나는 한강몽땅 여름축제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매년 여름을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한강몽땅 여름축제! 한강이 우리에게 줄 수 있는 행복을 몽~땅 준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축제라고 하는데요. 시원한 물놀이에서부터 로맨틱한 재즈파티까지 열리는 한강의 여름축제! 올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100% 즐길 수 있는 포인트를 함께 알아봐요:)




한강몽땅 여름축제 기간 및 장소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공식홈페이지>


축제 기간 : 2018.07.20(금)~2018.08.19(일)

축제 장소 : 서울특별시 여의도한강공원 등

자세히 보기 : 2018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한강몽땅 여름축제 기간은 2018년 7월 20일부터 시작해서 8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됩니다. 한강몽땅여름축제는 한강 수상 및 한강공원 전역에서 이뤄지는데요. 광나루, 잠실, 뚝섬, 장원, 반포, 이촌, 여의도, 망원, 난지, 강서, 양화 등 장소마다 풍부한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강몽땅 여름축제 프로그램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공식홈페이지>


올해 한강몽땅 여름축제 주제는 ‘한여름의 강의 예술놀이터’로 시원한강 : 수상, 도전, 레포츠와 물놀이, 감동한강 : 음악, 퍼포먼스와 문화, 전시, 함께한강 : 환경, 놀이, 휴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1개의 한강공원에서 열리며 1천만 시민의 문화피서지를 제공하는 화려한 여름축제, 기대되지 않나요?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공식홈페이지>


한강몽땅 여름축제 시즌에는 총 3개의 테마로 80개 이상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됩니다. 한강을 횡단하며 시원함과 수영능력을 뽐낼 수 있는 수영대회부터 거리의 아티스트들의 참여하는 버스킹 페스티벌, 물속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퐁당 및 각종 예술 프로그램 등 흥미진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간다면 여름 한강의 생태학교, 캠핑을 비롯한 힐링과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공식홈페이지>


한강몽땅 여름축제 대표 프로그램들은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 참여하실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종이배 경주대회, 다리밑 영화제, 나이트워크 물싸움 축제 등을 통해서 많은 시민과 어울려 시원한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달빛서커스, 서울시 무형문화제 공연 등 통해서는 즐겁고 재미있는 공연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공식홈페이지>


현재 2013년부터 지금까지 예술가와 시민, 민간기업, 지자체까지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축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현재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차별, 공원별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관련사항을 검색한다면 더 자세한 내용을 접할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찜통더위 속에서 자꾸만 지치고 기운이 빠질 때, 한강몽땅여름축제 시즌을 즐겨보면서 한여름의 무더위를 극복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예술가들의 공연이 감동을 주고 시원한 물놀이 프로그램들이 더위를 잊게 하는 한강의 축제!  한강몽땅 여름축제로 한강의 아름다움과 함께 시원하고 멋진 여름의 순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