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뉴스/사회공헌활동

DB손해보험, 충주성심학교 야구부와 함께한 DB프로미 농구경기 관람 후원 행사

DB손해보험, 충주성심학교 야구부와 함께한 DB프로미 농구경기 관람 후원 행사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DB손해보험의 후원 이야기인데요. 충주성심학교와 함께한 특별한 후원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D

 




지난 11월 6일, DB손해보험 임직원 일동은 충주성심학교 후원을 위해 원주를 방문했습니다. 초여름이었던 올 6월, DB손해보험은 충주성심학교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야구부를 위해 특별한 후원을 진행했습니다. 


충주성심학교 야구부는 농아인들로만 구성된 최초의 학생 야구팀으로 창단 1년만에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 참가하며 사회에 감동을 주었던 자랑스러운 야구부입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에 DB손해보험이 힘을 보태고자 2013년부터 매년 함께하고 있습니다.




 

충주성심학교 야구부는 최근 인원 수 급감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DB손해보험은 끝까지 학생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동계훈련을 지원하였습니다. 그 결과 올 1월, 충주성심학교 야구부원들은 전남 순천으로 한달 간 동계훈련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구슬땀을 흘리며 서로를 믿고, 응원하며 자신감을 얻는 학생들의 모습이 너무 예뻐보이죠?




 

이번 가을에는 충주성심학교 야구부가 꾸준히 운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훈련 지원금 200만 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후원금은 학생들의 야구 물품 등 장비를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후원금 전달 후에는 충주성심학교 초,중,고 학생 전원을 초청하여 DB프로미의 농구경기를 관람하였습니다. 함께 함성지르고 응원하며 스포츠맨쉽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DB손해보험 직원들도 열심히 응원하는 아이들의 밝은 얼굴을 보며 함께 행복해졌습니다:)


 



농구 경기 후에는 DB프로미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 안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하였습니다. 충주성심학교 친구들과 새로운 추억의 페이지를 한 장 더 만들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DB손해보험의 DREAM BIG을 향한 사회공헌 활동!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며 따뜻한 소식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