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사회공헌활동

DB손해보험 후원이야기, 충주성심학교 야구부 후원금 전달



안녕하세요.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추운 겨울,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사회공헌활동! DB손해보험에서 전개한 훈훈한 사회공헌활동이 있어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12월 21일. DB손해보험에서 또다시 충주성심학교를 방문했습니다. 

충주성심학교는 가톨릭 청각장애 특수학교로 국내 최초 청각장애 학생 야구부가 소속된 학교입니다. 이곳 야구부의 특별한 점은 영화 ‘글러브’의 실제 주인공이 있기 때문인데요. 장애를 딛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학생들의 모습이 참 예쁜 곳이랍니다.


 



2013년 6월 시작된 충주성심학교와의 인연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는데요. 학교에 방문할 때마다 아이들의 따뜻하고 해맑은 미소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사회공헌활동은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기분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 


5년 동안 학생들의 꿈을 위해 여러가지 후원을 해왔는데요. 장학금 지원부터, DB프로미 농구코치의 체력훈련, 농구대 설치 등 후원을 할 때마다 아이들이 기뻐할 모습을 상상하면 정말 행복해진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어떤 후원을 진행했을까요?

DB손해보험이 가지고 있는 DREAM BIG의 의미처럼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두 가지 후원!





첫 번째, 야구부 학생들의 동계훈련 비용을 지원했습니다!

장애를 딛고 꿈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는 충주성심학교 야구부 학생들을 위해 동계훈련비용 일부를 지원했어요.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얼마나 성장할지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이런 뿌듯함 때문에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두 번째, DB프로미 농구경기에 초청했습니다!

지난 21일 목요일 DB프로미와 삼성썬더스의 경기에 충주성심학교 학생들 모두를 초청해 경기를 관람하도록 하였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현장 속에서 아이들도 열띤 응원을 해주었는데요. 학생들의 열렬한 응원 덕분에 DB프로미가 기분 좋은 승리를 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아이들에게도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답니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DB손해보험의 사회공헌활동 소식! 충주성심학교 학생들의 DREAM BIG을 위한 후원은 앞으로도 계속된답니다! 다음에는 더 따뜻한 소식으로 찾아 올 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