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DB손해보험, 2018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의 기쁜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 제11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DB손해보험이 당당히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 소식입니다~(짝짝!) 대한민국에서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는 우수한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진행된 시상식에 DB손해보험도 참석하였습니다.  

 




11월 22일에 진행한 제 11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디지털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고 있는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는 대표 시상식입니다.  


 



소통지수, 콘텐츠 경쟁력 지수, 운영성 3개 부문에서 기업/관의 평가를 실시하여 SNS를 활용한 고객지향적 소통마케팅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이 자리에서 DB손해보험은 기업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한 해 동안 참 좋은 암 보험 출시를 기념해 ‘핑크양말 캠페인’을 전개했고 ‘따뜻한 가슴으로 함께 지키는 우리의 가슴’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유방암 환우 및 가족을 응원하는 소셜 기부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DB손해보험’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난 지 1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소비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받은 상이라 더욱 뜻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타사 대비 가장 많은 SNS 채널을 운영하며 기존 보험사 한계를 벗어난 여러 포맷의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데요. 공식 블로그, 아이사랑 블로그, 내차사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DB손해보험은 새롭게 변경된 사명처럼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인데요. 진정성 있는 DB손해보험의 이야기로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