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3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 행복한:D입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따뜻한 날씨 3월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2월 28일에는 DB손해보험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Dreamer 3기의 발대식이 있었는데요. DB손해보험의 다양한 상품을 널리 알리고 젊은 에너지로 여러 활동으로 추진할 넘치는 끼와 재능을 가진 3기 Dreamer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DB손해보험의 본사 건물에서 진행된 Dreamer 3기 발대식은
서포터즈 대학생 여러분과 같이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는 임직원분들과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어떤 대학생 서포터즈가 3기 Dreamer로 선발되었는지 마냥 궁금한 순간이었습니다.

 

 

 

 서포터즈 발대식은 3기 Dreamer의 자기소개로 시작되었습니다. 각자 걸어온 다양한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자신의 성격은 어떠한지 PPT로 발표하며 함께 선발된 3기 Dreamer 앞에서 재미있게 표현해 주었는데요~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발표 시간이었던 만큼 기억에 쏙쏙 남게 해주었습니다. 더불어 Dreamer 3기인만큼 앞으로 DB손해보험에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어떻게 진행하고 싶은지에 대한 포부까지 지켜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DB손해보험 마케팅팀 팀장님의 격려사가 진행되었는데요.
Dreamer의 개성 넘치는 자기 소개에 대한 느낌과
이후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대해 경험자로서의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이후 진행된 Dreamer 3기 선서문 낭독과 임명장 수여!
올바르고 공정한 Dreamer 활동을 통해 정식으로 DB손해보험의 Dreamer 3기로 임명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Dreamer 3기 서포터즈의 표정에서 앞으로의 활동을 다짐하는 포부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마무리된 DB손해보험 Dreamer 3기의 발대식!
앞으로 DB손해보험의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과 센스 넘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Dreamer 3기의 앞으로의 활동을 여러분도 함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