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싱그러운 봄날, 인생샷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 대공개

 

 

꽃이 활짝핀 5월,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야외에서 인생샷을 찍고자 하는 바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하나면 충분히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감성샷, 설정샷 등으로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진 찍기에 안성맞춤인 인생사진 명소를 소개합니다!

 

 

신촌 국제꽃시장 (2019.05.11~2019.05.12)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2019년 봄의 향긋함을 가득 머금은 신촌 국제꽃시장!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국제꽃시장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평소 볼 수 없었던 꽃들을 신촌 거리 한가운데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꽃으로 꾸며진 플라워 인생 사진관도 준비되어 있어 꽃이랑 같이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플라워 카페와 플로리스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더 자연스러운 인생샷을 건질 수 있겠죠? 꽃과 함께 하는 특별한 사진을 얻고자 한다면 국제꽃시장에 방문해보세요!

 

 

구리한강공원 유채꽃 축제 (2019.05.10~2019.05.12)

 

(▶출처: 구리시청 홈페이지)

 

구리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유채꽃 축제는 그야말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데요. 한강최대 꽃단지인 구리한강공원에 피어난 유채꽃들이 한폭의 그림 같이 펼쳐져 있어 가족 또는 연인과 봄나들이 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산책로를 걸으며 노란 유채꽃 밭에서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고창 청보리밭축제 (2019.04.20~2019.05.12)

 

(▶출처: 고창 청보리밭 축제 홈페이지-포토갤러리)

 

고창 청보리밭축제는 초록빛의 이국적이고 광활한 풍경을 볼 수 잇는 곳으로 청보리가 완연해지는 4~5월에 만날 수 있는 축제입니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고창 청보리밭축제에는 청보리밭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즈공예품, 보리관련 음식만들기 등도 할 수 있으며, 고창관광사진과 농경유물 전시도 상시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탁 트인 들판의 청보리밭 속에서 봄 향기를 맛보며 인생샷을 찍고 싶다면 고창 청보리밭축제로 떠나보세요~!

 

 

곡성 세계장미축제 (2019.05.17~2019.05.26)

 

(▶출처: 곡성군청 홈페이지-문화관광)

 

수천만송이의 장미가 가득한 이곳! 사랑과 향기, 그리고 꿈을 주제로 한 곡성 세계장미축제가 매년 5월에서 6월 초순경 개최되는데요. 올해는 무려 1,004종이나 되는 장미꽃 퍼레이드를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열흘간 만날 수 있습니다. 곡성기차마을 장미공원은 연못, 중앙분수대, 터널, 미로원, 야간조명 등이 조형물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조성하고 있어서 인생샷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축제에는 골든로즈포토존이 있어 예쁜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중세유럽의상체험도 있어 독특한 컨셉 사진도 남길 수 있겠습니다. 또한, 축제기간 동안 저녁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하니 낭만적인 밤 분위기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곡성 세계장미축제에 참가해보세요!

 


오늘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꽃축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봄이 가기 전에 예쁜 포토존에서 감성적인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멋진 인생샷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진을 찍을 때 나만의 포즈나 소품을 활용하는 것도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꿀팁이니 참고해보세요:)

 

 

 

댓글

  • 2019.05.09 18:11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9.05.09 19:03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