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2019 벚꽃 축제 올해는 어디로 떠나볼까?

 

 

 

포근한 바람이 불어오고 사랑이 몽글몽글 피어나는 봄이 왔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전국 벚꽃개화 시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핑크빛 꽃길에서 벚꽃비를 맞으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바로 그곳! 오늘은 벚꽃 개화 시기와 함께 아름다운 벚꽃이 경관을 이루는 국내 벚꽃축제 명소를 소개합니다.

 

 

-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4/5~4/11)

 

(▲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곳! 넓게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가 4월 11일까지 열립니다. 제주도가 원산지라고 알려진 왕벚나무를 비롯하여 말발도리 나무, 개나리, 철쭉 등 봄을 대표하는 꽃들의 향연이 어어 질 전망인데요. 올해로 벌써 15회째를 맞이하는 여의도 벚꽃 축제는 가족여행,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많은 분께 행복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동호회의 공연이나 다양한 먹거리 등이 함께하여 문화와 예술을 즐기기 너무 좋은 벚꽃 여행코스입니다.

 

 

- 석촌호수 벚꽃축제(4/5~4/12)

 

(▲ 출처 : 한국관광공사)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4월 12일까지 서울 송파구에서 열리는 아름다운 벚꽃축제입니다. 최고의 벚꽃 나들이 축제 중 하나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음악회 등이 열려 매년 많은 사람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인데요!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캐리커처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코스들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호수의 아름다운 정경과 함께 꽃들이 수놓은 화사한 봄의 풍경 속에서 더없이 좋은 봄나들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이월드 별빛벚꽃축제(3/23~4/7)

 

(▲ 출처 : 한국관광공사)

 

광활한 규모와 멋진 야경을 뽐내는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아름다운 별빛벚꽃축제에서는 수백개의 벚꽃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 높이 103M에서 낙하하는 신규 놀이기구 <스카이드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벚꽃 아래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옥토버 페스티벌:맥주축제>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킬 축제가 될 예정입니다. 올해 낮부터 밤까지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가족과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이월드의 봄꽃세상으로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 화개장터 벚꽃축제(3/29~3/31)

 

(▲ 출처 : 한국관광공사)

 

화개장터 벚꽃축제는 경상남도 하동에서 열리는 벚꽃축제로 십리벚꽃길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섬진강을 따라 펼쳐지는 25km 구간이 넘는 벚꽃의 향연은 마치 동화속의 풍경을 재현해 놓은 듯한 모습을 연출해주고 있는데요. 특히 화개장터 벚꽃축제에서는 단순한 풍경만이 아니라 시골의 정취가 느껴지는 화개장터에서 맛있는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 벚꽃축제에서는 축하공연부터 불꽃놀이, 가요제를 함께 마련되어 있어 문화와 봄이 함께 피어나는 순간을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봄의 향기가 만연한 요즘, 벚꽃은 어김없이 또 우리에게 돌아와 아름다운 풍경과 추억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조금은 더 특별한 봄의 시간을 보장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또 연인과 가족 간에 더 없는 추억의 여행을 원하고 계신다면 오늘 안내한 봄꽃축제를 통해서 최고의 만족을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