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이젠 Siri 음성 인식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더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 행복한 :D입니다.

 

D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음성 인식 긴급출동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간편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 DB손해보험 소식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음성 인식 긴급출동 서비스! 어떻게 이용해야 할까?

 

기존 아이폰에서 앱을 열면 메뉴를 거쳐 긴급출동 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그 곳에서 바로 음성 인식 긴급출동 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만 앱에 긴급출동 서비스를 미리 설정해두면, 앱이 실행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서비스가 작동되는데요.

 

Siri에게 ‘긴급출동’이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긴급출동 신청 화면이 실행됩니다. 이는 긴급한 상황에서 고객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이 서비스는 자체 기술 인력(SM)으로 개발해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Siri 음성 긴급출동을 위해 ‘DB손해보험’ 앱을 업데이트하시거나 신규 설치해주세요! 우측 상단에서 ‘설정-> 서비스->Siri(음성) 긴급출동 서비스’의 과정을 거치면 자신의 차량번호와 전화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그 후 자신의 목소리로 ‘긴급출동’을 녹음해 음성 명령어로 등록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은 아이폰을 시작으로 향후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음성 명령을 통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있는 만큼! DB손해보험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