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금융소식/보험 소식

#3 대한외국인도 인정한 가성비 암보험! 부위별로 암보험에 가입하는 꿀팁 [우리집에 왜 왔니]

 

 

한국인 암 발병률 1위인 위암.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에게는 특히 신경 쓰이는 질병 중 하나인데요. 한국의 음식 문화 경험치 10년차 외국인 배디의 건강검진! 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암은 평소 생활 습관과 가족력이 원인이 되어 발생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가족 중 암에 걸린 분이 있거나 생활 습관이 불규칙하다면 미리 대비가 필요한데요. 가족력이 있는 경우, 더 많은 관심으로 보험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죠.

 

 

한국 학과를 전공한 독일인 ‘타비아’의 사촌동생은 뇌암으로, 할아버지와 할머니도 암을 겪은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 살게 된 지 10년 된 배디의 가족도 호주인 발병률 1위인 피부암이 폐까지 무섭게 전이되었죠. 이렇게 가족력이 있는 경우, 더욱 걱정이 앞설 텐데요, 암에 대해 미리 대비하기위해 여러분 어떤 준비하고 계신가요?

 

 

 

가족력이나 평소 걱정되는 부위에 대해 더 든든하게 암보험을 보장 받을 수 있다면 좋을 텐데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부위별 암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국인들이 자주 걸리는 암종을 고려해 <위, 폐, 간, 생식기> 이렇게 4개 부위에 대해 추가로 가입할 수 있어요. 평소 걱정이 되었거나 가족력이 있어 우려 되었던 부위는 추가로 가입해 볼 수 있겠죠?

 

 


외국인도 인정한 가성비 좋은 암보험,
다이렉트로 아주 쉽게 가입하는 꿀팁! 영상으로 알아보아요 :D

 

 

 

[우리집에 왜 왔니] 1편자동차보험 다이어트! 저렴한 한국의 자동차보험
[우리집에 왜 왔니] 2편억! 소리나는 외제차 교통사고,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