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금융소식/보험 소식

DB손보-이노핀 ‘투자의 달인’구독 고객을 위한 홀인원보험 서비스 제공

 

DB손해보험은 이노핀이 운영 중인 주식 투자 플랫폼 ‘투자의 달인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홀인원보험을 제공합니다.

 

DB손해보험의 홀인원보험은 골프장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해, 장애, 골프용품 손해, 홀인원시 축하 비용을 보상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서울핀테크랩 입주 핀테크 스타트업인 이노핀이 운영하는 투자의 달인은 퀀트, 빅데이터, AI 기반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전문가 리포트를 제공하는 주식 투자 콘텐츠 플랫폼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B손해보험과 이노핀은 투자의 달인 이용자 성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판데믹 이후 증가한 골프 수요에 맞춰 투자의 달인 구독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에 운영하던 구독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였습니다.

 

 

 9,900원을 내면 투자의 달인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계속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노핀은 금번 서비스를 출시를 기념하여 투자의 달인 신규 가입고객에게 3개월간의 홀인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3개월간 제공할 예정입니다.

 

D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혁신적인 스타트업과 협업하여 고객중심의 혁신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