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비건 호텔 BEST 3

 

 

 

 

최근 건강이 사람들의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식사를 하기 위해 비건 음식을 찾는 수요층이 늘어났는데요.
비건은 식품업계를 넘어 호텔업계에서도 핫한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호텔들은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비건 호텔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그럼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1.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워커힐은 국내 최초로 비건 콘셉트 룸인비건 전용 객실을 도입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비긴 비건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객실 전반에 걸친 비건 인테리어 및 관련 용품과 자연에서 온 재료로 만든 비건 식사를 제공하고 있어요.

 

 

출처 - 그랜드 워커힐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그랜드 워커힐은 객실 내 플라스틱 제품과 일회용품 소비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마운틴 뷰를 예약한 고객에 한해, 객실 내 플라스틱 제품과 일회용품 소비를 줄이는 캠페인 ‘GO 그린 캠페인옵션을 선택하면 리버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의 신선한 공기를 느끼며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의 비건 룸을 선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비건 콘셉트의 호텔 패키지의 증가 흐름에 맞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저탄소 채식이 가능한 다양한 비건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강식을 찾는 호텔 고객들과 비건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메인 요리와 디저트 요리까지 모두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하는데요.

 

 

출처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업계 최초로 출시한 비건 스타일의 빙수는 빙수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비건 고객, 두 고객층을 한 번에 사로잡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아몬드 우유의 얼음을 사용한 비건 빙수로 프룬, 대추야자, 그래놀라 등을 사용해 채식주의자도 걱정 없이 시원한 빙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비건 맥주와 스무디 등 채식주의자를 위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채식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3. 코오롱 호텔

 

 

 

 

코오롱 계열 리조트와 호텔은 저탄소 실천을 위한 다양한 비건 메뉴를 도입했는데요.

경주 코오롱 호텔과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야채를 이용한 비건 요리 5종을 고객들에게 조식으로 제공하고, ‘토마토 비건 빙수를 제공해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잡으며 환경을 생각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처 - 코오롱 호텔

 

 

 

또 전 객실에 친환경 비건 어메니티 브랜드인'제네바 그린을 비치해 고객들의착한 소비를 독려하고 있는데요.

호텔에서 제공되는 제품들은 100% 재생 플라스틱 소재 용기로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자연스럽게제로 웨이스트에 동참할 수 있게 됩니다.

음식은 물론 피부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 바캉스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채식주의자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비건 호텔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채식과 친환경 라이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알려드린 비건 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