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실내에서 즐기는 물고기 테마 카페 BEST3

 

  

코로나19의 확산이 지속되면서 외부 활동의 제약이 많은 요즘인데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장소를 찾고 계실 분들을 위해, 오늘은 물고기를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물고기 테마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족들과 신기한 물고기 구경도 하고 힐링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주목!

 

 

| 1. 남양주시, ‘블루문 카페

 

  

남양주에 위치한 블루문 카페는 평내호평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2층은 편안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 1층은 주문하는 곳과 함께 수족관을 옮겨 놓아 커피를 마시며 다양한 물고기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파란 불빛과 여러 수족관이 있는 ‘SHOW ROOM’은 아기상어, 물뱀, 열대어, 거북이 등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구경할 수 있도록 꾸며놓아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즐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491

이용시간: 매일 11:00~24:00

문의: 031-559-1197

 

 

| 2. 용인시, 아쿠아 가든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아쿠아가든은 동양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카페인데요! 테이블 사이로 수족관들이 배치되어 있어, 크고 작은 바다생물들과 관상용 물고기들을 보며 커피 한잔과 함께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출처 : 아쿠아가든 홈페이지

 

이쁘고 귀여운 열대어나 금붕어 등 다양한 물고기들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조 속에 흙이나 식물과 장식 소품을 넣어 만드는 테라리움작품들도 볼 수 있답니다. 각종 수조용품들도 구입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이시라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271리빙파워센터 B1

이용시간: 월~목 10:00~20:00, 금요일~주말 10:00~21:00

문의: 031-282-8440

 

 

| 3. 가평군, 카페 파리

 

  

마지막 장소는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카페 파리인데요. 건물 옥상의 에펠탑 조형물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12층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가평의 경치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여러 물고기들도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 컨셉의 카페입니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카페 중앙에는 커다란 오픈형 수족관이 있는데요.

애완용 상어인 블랙팁샤크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라고 합니다이외에도 니모나 해수어 등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고, 카페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 연인들과 추억을 남겨보시면 어떨까요?

 

위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1401 12층 스카이라운지

이용시간: 매일 10:00~24:00(연중무휴)

문의: 031-585-9203

 

지금까지 실내에서 즐기는 물고기 테마 카페 BEST3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19 백신 접종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얼른 수족관이 아닌 바다 속의 물고기들을 보러 가게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