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주말여행 HOT 스팟] 주말 맞이 남해여행! 청정지역으로 떠나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아름다운 지역, 남해입니다. 남해는 청정지역으로도 유명해 힐링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을 위한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해에 가볼 만한 곳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남해독일마을

 

(▲출처 :남해독일마을 홈페이지)


남해로 떠나신다면 남해 독일마을은 필수 코스! 남해 독일마을은 아기자기함과 한국적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1960년대 독일에 파견되었던 교포를 위해 만들어진 곳의 교포들에게 터전을 제공하고 사람들에게 독일의 특별한 풍경을 제공하기 위해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독일의 전통양식이 볼 만한 곳으로 사진 스폿으로는 최고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설리해수욕장

 

(▲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설리해수욕장은 남해에서도 가장 남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이곳의 독특한 점은 기온이 온화하여 눈이 내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곳은 썰 꽃이라고도 불리는데 하얀 눈꽃을 연상시키는 백사장의 영향이라고 합니다. 하얀 모래의 풍경과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조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 번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남해상상양떼목장

 

(▲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남해 양떼목장은 10만 평에 이르는 초원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수종의 양들과 신선한 공기는 몸과 정신을 맑게 해주는데요. 특히 광활한 초원의 풍경은 남해를 방문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장관입니다. 사랑하는 분들과 사진을 찍고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적합한 곳이니 꼭 방문해보세요~

 

 

- 남해대교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남해대교는 한때 동양에서 최고의 현수교로 불릴 만큼 광활한 길이와 높이를 자랑하는 다리입니다. 개통된 지 40년이 흘렀음에도 불과하고 아직까지 아름다운 대교로서 이름을 지키고 있는 곳인데요660M의 긴 다리로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아름다운 정경을 누릴 수 있으니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다랭이마을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다랭이마을은 CNN에서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여행지인데요. 계단식 농지와 뒤로 펼쳐지는 푸른 산 그리고 바로 앞 남해바다의 보석 같은 빛깔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풍경을 자아냅니다. 다랭이 마을에서는 낚시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내기 체험, 나물 캐기와 같은 문화체험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남해와 바다는 떼어 놓을 수 없는데요. 추운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기온과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추운 겨울 집에만 있기 쉬운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남해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