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2018 하계 내일로 여행 이용 꿀팁

2018 하계 내일로 여행 이용 꿀팁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드디어 내일로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내일로 여행은 정해진 기간, 무제한으로 열차 탑승이 가능하기에 청년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는 특별한 티켓이죠! 2018년도에는 보다 새롭게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하계 내일로 패스! 어떤 점들이 새롭게 달라졌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작년에는 내일로 사용 가능 연령이 만 29세 이하로 확대되었다가 올해는 다시 만 25세 이하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18년도 하계시즌까지는 만 29세로 혜택이 계속해서 유지된다고 하니 20대 여러분께서는 내일로 혜택을 위한 마지막 찬스를 꼭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올해에는 특히 내국인만이 아니라 외국인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관광객들의 호응도 기대됩니다.

 

 



내일로 패스 18년도 버전은 기존의 5일권, 7일권에서 3일권, 5일권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계 여행을 떠나는 단기 청년 여행객들에게는 희소식일 텐데요, 어쩔 수 없이 5일권을 발급받았던 단기 여행자분들도 이젠 3일권으로 맞춤형 여행을 떠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난해에 있었던 내일로 패스 프리미엄권은 이제 사라졌습니다. 대신 ITX 청춘, 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열차들은 입석 또는 자유석을 무제한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X를 비롯한 관광 열차들을 이용할 때는 6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내일로 할인 혜택을 잘 이용하여 멋진 여행을 즐겨보세요.

 


 


내일로 패스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앱으로도 발권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국 모든 역에서도 발권이 가능하니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발권을 받는 역마다 특별한 혜택이 다르게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여행을 떠나고자 하시는 지역에 가장 적합한 혜택을 검색하여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로 패스권은 3일권이 5만 원, 5일권은 6만 원입니다. 또한 내일로 홈페이지에 가시면 각종 지역에 대한 여행 꿀팁들을 얻어 보실 수가 있는데요! 이를 활용하셔서 여름방학 기간 혹은 휴가 기간에 가장 적합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일로 여행 소식이었는데요! 기차로 떠나는 여행은 평생 기억에 남을 만큼 특별한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로 패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기에 다양한 테마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여행부터 맛집 테마 여행, 각종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까지 함께 즐길 특별한 기회를 내일로 여행으로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