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 손해보험 하계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DB손해보험에서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살인적인 무더위에 장거리 휴가를 떠나기 앞서 차량 점검은 필수 중에 필수죠! 여러분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DB손해보험이 마련한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꼭 활용해보세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2018년 7월 23일(월)부터 8월 4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안전한 휴가를 위해 어디서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1. 휴가 떠나기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D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가입된 고객이라면 모두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인데요, 전국 프로미카월드 342개소에서 7월 23일부터 8월 4일까지(일요일 제외)진행됩니다.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에 가입된 고객 분들께는 최대 25개의 차량 점검과 함께 차량 살균탈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토케어서비스 특약 미가입 고객의 경우, 12개 항목 점검과 차량 살균탈취 제공)


휴가 떠나기 전, 가까운 프로미카월드에서 내 차 점검 받고 출발하세요~ 

 

 가까운 프로미카 월드 찾기▶ bit.ly/2sibMwZ

 

 

 

2. DB손해보험 고객이 아니어도 OK! 고속도로 휴게소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속도로에서도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망향, 대천휴게소 프로미카월드점에서 휴게소 이용 고객 및 당사 고객들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1차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2차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오니 이 쪽 방향으로 휴가를 떠날 예정이 있으시다면 들러 무상점검 혜택 누려보세요.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 DB손해보험과 함께 무료로 차량 점검 받으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