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2018 송도맥주축제, 맥주 마시며 불꽃놀이 보기!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더위가 한풀 꺾였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수많은 축제가 계속해서 개막하면서 많은 사람의 눈길과 발길을 끌고 있는데요. 시원하게 더위를 날려줄 수많은 축제 중에서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한 잔이 매력적인 송도맥주축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송도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의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아요~!

 



송도맥주축제 기간과 수용인원



<출처 : '송도맥주축제' 공식홈페이>


송도맥주축제 기간 : 2018. 08. 24 ~ 2018. 09. 01

송도맥주축제 장소 : 송도달빛축제공원


2018 송도맥주축제는 2018년 8월 24일부터 시작하여 2018년 9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푸른 잔디가 아름다운 공원에서 열리는 대규모 맥주축제로 동시에 라이브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음악축제이기도 한데요. 아시아에서는 넘버원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또한, 초대형 축제답게 수용 인원만 3만 명 이상인데요.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라, 인생맥주!



<출처 : '송도맥주축제' 공식홈페이지>


넓고 넓은 푸른 잔디 위에서 즐기는 맥주 축제인 만큼 다양한 맥주 라인업은 맥주 마니아들에게 멋진 순간을 제공합니다.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맥주들은 물론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받았던 푸드 라인업까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인생맥주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트렌디한 음식까지 맛볼 수 있는 설레는 순간이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뮤직페스티벌 정보 및 장소



<출처 : '송도맥주축제' 공식홈페이지>


맥주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이뤄지게 되는데요! 비와이, DJ DOC, 버벌진트, 강산에, 크라잉넛, 변진섭, 봄여름가을겨울, 체리필터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송도맥주축제 개막일인 8월 24일부터 폐막일인 9월 1일까지 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진행되는 다채로운 라이브무대는 락부터 힙합, 인디 뮤지션들의 공연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롭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황홀함을 선사하는 불꽃놀이 파이로 뮤지컬



<출처 : '송도맥주축제' 공식홈페이지>


송도맥주축제에는 먹을거리와 뮤직페스티벌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파이로 뮤지컬 불꽃놀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음악에 맞춰 상공에서 지속되는 불꽃놀이는 황홀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할 예정입니다. 각종 뮤지션들의 공연에 맞춰서 진행되는 불꽃놀이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훨씬 풍부하게 만들어 줄텐데요. 시원하게 터지는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마시는 맥주 한 모금, 생각만해도 여유롭지 않나요? 




송도맥주축제 티켓 안내



<출처 : '송도맥주축제' 공식홈페이지>


일반 판매 티켓은 온라인 구매 시 1만 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인천시민들은 인천시민 전용할인을 이용해 7천 원이면 축제의 즐거운 현장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 구매가 현장구매보다 확실히 저렴한 만큼 온라인 예매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시아 최고의 맥주 축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름의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송도맥주축제를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맥주와 음악 그리고 불꽃놀이가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여름밤의 황홀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송도맥주축제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