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모든 청년 준비! 내일로 패스로 여행가자!

 

 

추운 겨울 집에만 있으신 모든 청년분들! 겨울 여행 떠날 계획 없으신가요?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내일로 패스를 이용한 국내여행 어떠신가요? 새롭게 달라진 내일로 패스권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 내일로 패스란?

 

 

 

내일로 패스라는 것은 만 27세 미만의 청년들이 티켓 한 장만 있으면 열차로 즐겁게 정해진 기간 내에 무제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인데요. 코레일에서 마련한 청년들을 위한 패키지여행으로 여름과 겨울 시즌에만 제공됩니다. 올해는 2인권 상품도 새롭게 출시가 되어서 함께 떠나는 여행의 묘미를 즐길 수가 있다고 하는데 가격도 더 저렴해졌기 때문에 주머니 부담 없는 여행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용권은 3일권 5일권, 7일권으로 나뉘어 있어 다양한 여행계획도 가능합니다.

 

 

- 내일로 패스의 이용 기간 및 대상

 

 

 

내일로는 현재 2019년 2월 28일까지 운영이 되며 3일권 같은 경우 2월 26일까지 구매할 수 있고요. 5일권은 2월 25일, 7일권은 2월 22일까지 판매가 됩니다. 열차 이용의 안전을 비롯한 퀄리티 있는 서비스를 위해서 일 1,000명까지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도 체크를 해두셔야 하고요. 설 명절과 같은 특수 기간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용은 앞서 설명해 드린 것처럼 만 27세 이하의 내국인 그리고 외국인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이제한만 없다면 누구나 즐거운 여행이 가능합니다. 

 

 

- 내일로 패스 구매 방법

 

 

 

내일로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코레일톡, 역 창구 등에서 다양하게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외국인 관광객들의 경우에는 여행센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체크해두실 필요가 있고요.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외국인 등록증 등 본인의 생년월일 및 신분이 확인 가능한 신분증이 있어야만 해당 구매경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019 달라진 내일로 패스

 

 

 

2019년도의 내일로는 다양한 청년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기존보다 확대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기존에는 5일권이나 7일권 정도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상품의 종류를 1인 3일, 5일, 7일 권으로 확대 판매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특히 기존에는 없었던 2인권도 새롭게 생겨 함께 떠나는 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마다 2019년에 내일로를 이용하는 청년들을 위한 숙박비 지원 혜택 등의 이벤트도 있으므로 여행코스를 짤 때 이런 혜택들도 살펴보시면 훨씬 유려한 여행구성이 가능합니다.

 

내일로는 우리나라는 물론 외국인 청년들에게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여행 상품으로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가격제한 없이 기차를 탈 수 있으므로 어디든지 마음껏 이동하는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해 국토순례 급 여행을 만끽할 수가 있는데요~! 올겨울 특별한 여행을 선택하고자 하신다면 내일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