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7월 볼만한 뮤지컬 위키드, 캣츠 공연정보

 

 

얼마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서 1,274명 대상으로 여름 휴가 계획을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다는 답이 54.7%로 조사돼 지난해(62.7%)보다 8% 줄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관광지 물가가 비싸지고 교통 체증이 심한 7~8월을 피해 휴가를 다녀오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현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여름휴가 때 빈둥빈둥 집에만 있기엔 아쉽습니다ㅠ_ㅠ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여름휴가 계획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7월에 볼만한 뮤지컬 두 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평일이나 주말, 휴가 때 모두들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니

참고하셔서 문화생활 즐기시길 바래요~:D

 

 

7월 볼만한 뮤지컬1. 위키드

행복한:D가 첫 번째로 소개할 뮤지컬은 ‘오즈의 마법사’ 소설 원작을 배경으로 재구성한 ‘위키드’입니다. 위키드는 2003년 10월 브로드웨이 초연이래 현재까지 무려 10년째 브로드웨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명작품 인데요, 오즈의 마법사 배경 및 인물들을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되지만 소설 원작과는 다르게 또 다른 숨겨진 이야기를 재창조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위키드는 도로시가 오즈에 떨어지기 전 오즈 마녀들의 이야기로 꾸며지는데요, 우리가 나쁜 마녀로 알고 있는 초록마녀는 사실 활활 타오르는 불 같은 성격 때문에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고 있던 착한 마녀였고, 인기 많고 아름다운 금발미녀 글린다는 사실 공주병에 내숭덩어리였다는 센세이셔널한 상상력이 더해져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100년간 드러나지 않았던 오즈의 마녀들의 반전 스토리는 관객의 흥미를 이끌어내기에 아주 충분하답니다.
  


현재 위키드는 한국에서도 인기리에 공연하고 있다죠?
한국에서는 2012년 뮤지컬 흥행 1위, 역대 내한공연 흥행 1위, 기간대비 최다관객, 최고매출, 최고 좌석점유율까지 화려한 기록들을 내세울 만큼 인기인데요, 한국 톱 클래스 배우들의 출연 및 열연으로 더더욱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그도 그럴 것이 7차에 걸친 까다로운 오디션으로 주연들이 정해졌다고 합니다.

옥주현과 박혜나, 정선아, 김보경, 이지훈, 조상웅, 남경주, 김영주 등이 바로 그들인데요, 오리지널 그대로의 스케일과 볼거리, 한국 톱 클래스 배우들의 열연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뮤지컬 위키드!

안보고 그냥 넘어갈 순 없겠죠?

 

뮤지컬 위키드 공연정보

 

기간
: 2014년 7월 31일

장소 : 샤롯데씨어터
시간 : 평일 8시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2시, 7시(월요일 공연 X)
티켓가격 : VIP석 14만원 / R석 11만원 / S석 9만원 / A석 6만원
러닝타임 : 2시간 50분
예매처 : 인터파크 / 옥션티켓 / yes24.com / 하나free티켓 / 티켓링크
홈페이지 : www.wickedthemusical.co.kr

 


7월 볼만한 뮤지컬2. 캣츠

행복한:D가 두 번째로 소개할 7월 볼만한 뮤지컬은 ‘캣츠’입니다.
1981년 5월 11일, 웨스트 엔드의 뉴런던 시어터에서 초연된 캣츠는 전세계 35여 개국, 300여 개가 넘는 도시에서 공연하고, 전세계 7,300만 명이 넘는 관객이 공연을 관람할 만큼 명작인데요, 다양한 캐릭터의 고양이가 등장해 저마다의 인생을 화려한 춤과 음악으로 펼쳐내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세계를 매료시킨 명작 캣츠는 6년 만에 내한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6월 13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거대한 막을 올리며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답니다.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꼽히는 캣츠는 뮤지컬의 거장 앤드르 로이드 웨버와 최고 제작자 카메론 매킨토시에 의해 탄생된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6년만의 내한 공연이자 올해 하반기 유일한 내한공연이므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참고로 뮤지컬 캣츠의 빅재미는 여느 공연과 달리 고양이로 분장한 배우들이 수시로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들과 호흡한다는 것인데요, 객석 앞뒤로 출몰해 짓궂은 장난을 치는가 하면 교태부리는 고양이처럼 애교를 떨기도 한답니다. 이 때문에 보는 내내 관객들의 유쾌한 웃음이 끊이질 않는답니다. 
 


한편, 캣츠의 대표곡인 ‘메모리’를 노래하는 장면은 더욱 인상 깊습니다. 배우들의 호소력 짙은 감정연기와 폭발적인 고음도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지만, 지금은 늙고 초라해진 고양이지만 지난날 화려했던 젊은 날을 추억하며 진정한 행복의 의미는 무엇인지 깨닫게 해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옵니다.

 

뮤지컬 캣츠 공연정보

 

기간 : 2014년 8월 24일까지
장소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시간 : 평일 8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2시, 7시
티켓가격 : VIP석 14만원 / 젤리클석 14만원 / R석 11만원 / S석 9만원 / A석 7만원 / B석 5만원

러닝타임 : 2시간 45분
예매처 : 옥션,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링크, 하나프리티켓
홈페이지 : http://www.musicalcats.co.kr


이상 7월 볼만한 뮤지컬 위키드, 캣츠 공연정보 소개는 여기까지였고요!
모두들 즐거운 문화생활 만끽하시길 바라며, 두 작품 모두 인기 있으니

관람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의 경우 예매는 꼭꼭! 필수니 잊지 마세요~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공연 소식 들고 찾아 뵐게요 ~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