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무한도전 레이싱편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에서 즐긴다?!

 

 

드디어 바로 오늘,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7월 4일부터 6일까지 펼쳐지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현대자동차와 인천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제네시스쿠페, 벨로스터 터보, 아반떼, K3 쿱 터보 등 현대•기아 자동차로 구성된

레이싱 카 110여 대가 출전해

자동차 경주의 역동적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MBC 무한도전팀 멤버들도 이 축제에 참가한다고 하죠?
오늘은 행복한:D가 자동차 문화축제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행사 개요와

눈여겨 볼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할게요!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행사개요

창원 F3 경기 이후 11년 만에 도심 도로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레이싱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은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 및 시민들과 함께하는 역동적인 자동차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됩니다. (올해를 시작으로 오는 2016년까지 3년간 인천 송도 국제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D)

 

* 주최 : 현대자동차 / 인천경제자유구역 / 인천도시공사
* 주관 : INNOCEAN

* 일정 : 2014년 7월 4일(금) ~ 7월 6일(일)
      (4일 : 10시 ~ 18시 / 5~6일 : 10시 ~ 21시)
* 장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334(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근처)
* 온라인 예매 : 7월 1일(화)자로 마감, 사전 온라인 신정자는

 현장에서 입장 팔찌를 수령해야 입장 가능

(현장 티켓부스에서 모바일 티켓과 신분증 확인 후 입장 팔찌 발급하므로 반드시 신분증 지참)

* 현장 예매 : 오전 10시부터, 행사장 입장은 선착순으로

* 홈페이지 / 문의 : http://www.ksfrace.com 02 3406 2472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진행프로그램

도심에서 열리는 화려한 축제인 만큼

많은 분들이 모터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궁금해 할 것 같은데요! 

행복한:D가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사진 출처 : KSF 홈페이지(http://www.ksfrace.com)

 

1. 무한도전 레이싱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축제는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을 통해 전파를 탔습니다.

지난 4월 5일 ‘무한도전’에서는 출연진들이 강원도 인제와 태백 서킷을 오가며 레이싱 경기 준비에 돌입한 내용이 방송됐는데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KSF 출전권 따기’ 미션을 부여 받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제한된 출전권을 두고 손에 땀을 쥐는 서킷 주행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제일 먼저 유재석이 첫 번째 출전 선수로 결정된 가운데, 곧 정준하와 하하, 마지막으로 노홍철이 최종 출전 선수로 결정되었죠?

 

‘2014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개막전에서는 여러 차종별로 2.5km 도심 서킷을 질주하는 경주가 펼쳐지는 가운데,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와 아반떼 챌린지에 출전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활약을 주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7월 5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출전을 앞두고 최종 연습에 들어간 멤버 4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니 최강 레이서를 꿈꾸는 남자들의 스릴 넘치는 도전을 미리 엿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참고 :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편)

  

Tip.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KSF 진행방식
KSF는 원 메이크 방식으로 진행.
동일 차종, 동일 사양의 차량이 승부를 겨루고

출전 가능 차량은 제네시스 쿠페, 벨로스터 터보, 아반떼 MD K3 쿱 4가지

 

사진 출처 : KSF 홈페이지


2. K-POP 가수들의 콘서트
KSF 예선전 및 결승전이 펼쳐지는 5~6일 저녁에는 K-POP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콘서트 장을 연다고 합니다. 5일 저녁에는 악동뮤지션과 걸스데이, 인피니티, DJ-DOC가 축하 무대를, 6일 저녁에는 델리스파이스, 노브레인, 장기하와 얼굴들, 김창완 밴드 등이 출연해 K-ROCK 공연을 펼칠 예정이니 자동차경주와 신나는 축하무대를 동시에 즐겨보세요!

 

실제 전시회 이미지와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자동차 전시회
자동차 전시회도 즐길만한 프로그램 중 하나랍니다. 자동차에 관심 있는 성인들뿐 아니라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도 자동차 전시회는 인기 있을 것 같은데요! 부대행사에서는 한국 자동차 역사를 대표하는 클래식 자동차와 자동차 경주의 ‘철인경기’로 불리는 WRC 멕시코 랠리에서 3위를 달성한 i20 WRC카, 세계 최초 양산체제를 구축한 투싼ix 수소연료전지차, 현대차의 텔레매틱스 브랜드 ‘블루링크’를 통한 ‘카 커넥티비티’ 기술 등을 전시합니다. 눈이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사진 출처 : KSF 홈페이지

 

4. 포토타임 및 서킷 내부 체험 이벤트
이외에도 현대자동차는 사전 온라인 신청자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도심 레이싱 경기 및 뮤직페스티벌 특별석 관람 혜택과 레이싱을 가까운 곳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석을 운영한다고 해요.  또 레이싱카&레이싱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서킷 내부 체험 이벤트는 물론, 전문 드라이버와 레이싱카에 동승해 도심 레이스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니 뜻 깊은 시간 가지시길 바래요~!

 

 

 

끝으로 송도국제도시에서 개최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에 많은 관람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천교통공사는 관람객의 교통 편의를 위해 지하철 운행 횟수를 늘렸다고 해요!

 

뮤직페스티벌 행사 시간대에 맞춰 5~6일 오후 5시 30분~6시 30분엔 행사장으로 향하는 하행선에,

오후 9시~10시엔 상행선에 열차 5대씩 더 투입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모두들 도심에서 펼쳐지는 자동차경주로 시원하고 짜릿한 기분 만끽하시길 기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