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우리 가게 [비대면 언택트 서비스] 고민이라면? 소상공인을 위한 KT인터넷 가입으로 DB손해보험 보험서비스도 GET!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 :D 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쉽고 간편한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데요.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에 따르면 비대면 주문 방식인 키오스크 기계가 대형업소에서 동네 음식점과 같은 소규모 업소로 확산되고 있다고 해요. 그 이유는 고객들의 짧은 대기시간과 인력 축소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사람들간의 접촉을 피해야 하는 이 시기! 내 손 안의 키오스크 기능 ‘스마트 오더’가 가게 운영을 위한 솔루션이 될 수 있어요.


현재 KT인터넷에서는 주문/결제 솔루션을 이용하면 소상공인을 위한 합리적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를 진행중인데요. KT인터넷과 DB손해보험의 콜라보! 화재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등 실속 있는 보험 서비스를 함께 알아보아요~

 

 

| 비대면 주문 결제 솔루션 ! <내손안의 키오스크>

 


 

[DB손해보험]X[인터넷KT]에서 준비한 <우리가게 주문/결제 솔루션>은 POS와 카드결제기, 스마트오더로 이뤄져 있어요. 그래서 대면 손님, 비대면 손님을 받는 것이 가능하고 손님에게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답니다.


KT 인터넷 신규 고객은 월 44,000원으로 일반 플랜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어요.

 

 

| 소상공인을 위한 실속 보험혜택까지 !

 


지금 KT 인터넷을 가입하면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맞춤 보험 혜택까지 있는데요. 바로 화재보험(실손보상), 생산물(일반음식물)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시설보유(관리자 특약))이에요.

 

화재보험(실손보상)
건물 급수에 따른 가입제한이 없는 화재 실손 보상을 KT 고객에게 제공해요.

 

생산물(일반음식물)배상 책임보험
생산물로 발생된 우연한 사고로 인해 제 3자에게 손해배상 책임을 질 경우 대비할 수 있어요. 또한 50인 이상 가입 시 자사 손해사고기준증권 개별 가입 대비 23.5% 할인된 가격이에요.

 

영업배상책임보험(시설소유(관리자)특약)
사고로 남에게 신체의 장애나 재물의 손괴를 입혀 법률상의 손해배상 책임을 질 경우를 대비할 수 있어요.

 

 

가게를 운영하는 소상공인분들은 준비해야할 것들이 많은데요. 소상공인 고객이시라면 인터넷, 결제 기계, 보험 따로 찾지 마시고 [DB손해보험]X[인터넷KT]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 혜택 받으세요~:D

 


 

<알아두실 사항>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담보 별 자세한 지급 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20-3847(202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