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2014 싱글런 EDM 5K RUN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재미있는 이색마라톤!

 

 

 

선선해 달리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요즘 다양한 이색마라톤이 열린다는 소식을 행복한:D가 입수했어요.

 

뭐 얼마나 특별하길래 이색마라톤이라고 하는 걸까 싶어 알아보던 중 정말 상상도 못했던 놀라운 마라톤부터 꼭 참여하고 싶은 마라톤까지 그 종류와 성격이 모두 뚜렷해 그 매력이 상상초월이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소식을 행복한:D만 알고 넘어갈 순 없죠! 외로운 이들을 위한 싱글런부터 올빼미족을 위한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까지 너무 재미있고 다양한 이색마라톤의 세계! 지금부터 행복한:D가 소개하도록 할게요!!

 

 

 

 

 

 

행복한:D가 첫번째로 추천할 마라톤은 3개월 앞으로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가 두려워지는 싱글들을 위한 싱글런이에요!

 

9월 21일 일요일에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되는 싱글런은 쿠팡이나 티켓링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참가할 수 있어요. 싱글런 티켓을 구매하면 티셔츠, 타올, 화장품 샘플킷, 다이어트 관리권, 매칭스티커를 패키지로 제공받게 된답니다.

 

싱글런은 단순히 뛰는 마라톤이 아니라 비눗방울이 휘날리는 버블존, 우산 쓰고 물줄기를 뚫고 달리는 레이닝존, 흐릿한 안개를 뚫고 나가는 포그존 등이 있어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사실 싱글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어떻게 커플을 만들까 아니겠어요? 싱글런은 모바일 매칭 시스템이 있어 달리다 마음에 드는 러너를 발견하면 티셔츠에 적힌 고유번호를 입력해 매칭을 진행할 수 있어요. 만약 상대방도 마음에 들어 내 고유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서로의 연락처가 공개돼 인연을 만들 수 있답니다.

 

싱글런 매칭 시스템만으로 충분하지 않은 분은 직접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붙일 수 있는 어필스티커가 5장 제공된답니다. 싱글 탈출이 간절한 분이나 용기가 있는 분이라면 달리다 마음에 들면 그대로 돌진하여 스티커를 붙여 어필하면 된단 말씀!

 

그 외에도 본인 신발과 똑같은 신발을 신고 있는 사람을 찾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커플신발 찾기도 진행되니, 우연을 운명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엿보는 것은 어떨까요?

 

싱글런이 다 끝난 후에는 애프터 파티가 열리는데요, 스윙스, 범키, 개그 콘서트의 박소라, 이문재가 나와 재미있는 공연을 진행한다고 해요!

 

 

<싱글런 행사 개요>

기간: 2014년 9월 21일(일)
장소: 서울대공원
일정: 12:00 ~ 13:00 집결 (참가자 확인 및 물품 보관, 스폰서 이벤트)
        13:00 ~ 14:10 준비운동 (사전 퍼포먼스 공연 및 이벤트. 준비운동)
        14:10 ~ 16:00 싱글 레이스 (차수별 출발 및 도착 (대기 인원 매칭 이벤트 진행)
        16:00 ~ 17:00 애프터 파티 (공연&파티)
티켓 가격: 1인 35,000원, 2인 60,000원
공식홈페이지: http://www.singlerun.co.kr/
마라톤 코스:

 


<사진출처: 이음>

 


 

 

 

 

공연과 운동을 한번에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행복한:D가 두 번째로 추천하는 마라톤은 EDM 5K RUN이에요.

 

작년부터 시작한 EDM 5K RUN은 1차 판매에 5천장이 매진되고, 행사 당일 우천에도 불구하고 수 천명이 참가하여 화제에 오른 이색레이스예요. 올해는 서울 한복판인 잠실 주경기장에서 9월 20일 토요일에 열린다고 해요.

 

EDM 5K RUN의 가장 큰 특징은 공연과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거예요. 가을 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달리다 결승선을 넘는 순간 국내외 정상급 DJ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올해에는 FELIX CARTAL, DJ KOO, SCARNITE가 신나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잔뜩 기대하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게다가 EDM 5K RUN은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빈곤아동성장발달을 위한 통합지원 사업에 후원한답니다.  가을 밤, 달빛아래를 시원하게 달리고 신나는 공연을 즐기고 싶은 분은 참여해보세요!

 

 

<EDM 5K RUN 행사 개요>
기간: 2014년 9월 20일(토) 18:00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티켓 가격: 48,000원
공식홈페이지: http://www.edm5k.co.kr/
마라톤 코스:

 

 

<사진출처: EDM 5K RUN>

 


 

 

 

 

행복한:D가 마지막으로 추천!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인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예요.

 

10월 11일 토요일 오후 7시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되는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는 '함께 달릴수록 세상은 더 밝아진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답니다.

 

사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은 총 1만 명이 참여하게 되는데요, 저녁 헤드라이트로 환한 불빛을 만들어내는 만 명의 에너지를 모아 이후 난지 공원을 긍정의 숲으로 만들기 위한 생명의 나무를 기증한다고 해요. 단순히 마라톤을 즐기는 것이 아닌, 환경까지 생각한 이벤트라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는 좀 더 의미 있는 캠페인인 것 같아요.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행사 개요>
기간: 2014년 10월 11일(토) 19:00
장소: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티켓 가격: 30,000원
공식홈페이지: http://www.energizer-nightrace.co.kr/
마라톤 코스:

 

 

<사진출처: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