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알뜰 구매 전략은?!




이번 주 28일(금)부터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 


가히 열풍이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분들이 그날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사실 행복한:D에게 해외직구는 너무 어려워 쉽사리 도전하기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에요. 혹시라도 잘못된 상품이 오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반품이 어려워 더더욱 그렇고요. 


그래서 오늘은 행복한:D처럼 아직은 해외직구가 너무나 낯선 분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만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구, 전자제품 할인매장에 대해 소개할까 해요.







작은 스크래치 하나로 멀쩡한 가구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매장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물론 가구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상생활에 큰 지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해요.


행복한:D도 이번에 작은 소파를 구매하고 싶어 이리저리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더 저렴해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반품가구 할인매장은 여러 곳에 있는데요, 보통은 서울보다 경기도 권에 많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혹시 자가 차량이 없다면 친구, 혹은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해 보세요~


그럼 대표적으로 어떤 할인매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1. 엘린데코

경기도 용인과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엘린데코는 스크래치, 이월가구, 핸드메이드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실제로 MBC 뉴스투데이에도 방송이 됐던 이 가구점은 생각 외로 가구가 튼튼하고 스크래치도 심하지 않아 알뜰족이라면 이미 한번쯤은 다녀갔을 매장이에요. 쇼핑을 하는 분들에게는 커피나 허브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및 문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동림리 2-2 (031-338-993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986-3 (031-975-9956)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elindeco/



2. 풀하우스

창고형 할인매장 풀하우스는 제품이 무작위로 놓여져 있어 자신에게 맞는 가구를 찾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귀여운 소품부터 침대, 식탁, 장, 소파까지 없는 게 없는 이 곳은 가구 상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보통 스크래치 가구라고 하면 엄청 큰 흠집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한번 찾아가면 생각보다 너무 좋은 가구들 덕에 깜짝 놀라게 된답니다!


주소 및 문의: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율석리 440 (031-521-6613)



3. 행복창고

스크래치 가구 전문 판매점 행복창고는 경기도 외에도 청주, 평택, 광주, 대전, 인천 등 여러 곳에 체인점을 운영한답니다. 최소한의 판매수익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가격은 정찰제이며 배송은 별도로 부과하고 있어요. 의외로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가 있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으며, 둘째, 넷째 수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주소 및 문의: 경기광주 오포읍 문형리 275-4 (031-797- 1120)


 





 


욕심은 나지만 가격 때문에 항상 망설여지는 전자제품. 하지만 반품제품이나 진열됐던 제품의 경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특히 진열된 상품은 성능에 아무 문제가 없기 때문에 행복한:D도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TV만큼은 진열 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아요.


가전제품을 파는 매장에 가면 아시겠지만 TV는 항상 켜놓기 때문에 타 제품에 비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나, 수명이 짧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럼 대표적으로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매장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올랜드 할인매장

파주에 있는 올랜드 할인매장은 가전과 가구를 총망라한 창고형 매장이에요. 생활가전부터 주방가전, TV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작은 스크래치나 고객 변심으로 반품된 것들, 재고 물건들이 대다수랍니다. 게다가 둘째, 넷째 일요일에 ‘천원의 행복’이나 ‘반의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니 기왕이면 주말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주소 및 문의: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736 (031-949-4525)

홈페이지: http://cafe.daum.net/all-land/


 


2. 리퍼브샵

가좌동 송포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창고형 매장 리퍼브샵은 백화점 전시상품이나 홈쇼핑 반품, 할인점 이월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신상스크래치 상품은 50%, 이월상품은 70% 할인하고 있답니다. 예전 제품뿐만 아니라 신상품도 구매할 수 있어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물건을 확인하는 건 어떨까요?


주소 및 문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동 394-3 (031-919-2994)



3. 반품마트

가전제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다면 일산에 위치한 반품마트를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품마트에서는 정가보다 저렴하게 각종 물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구입한 물건은 새 상품과 동일하게 제조사에서 A/S가 가능하답니다. 좀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고 싶다면 상품이 입고하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사이에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주소 및 문의: 경기도 일산서구 일산동 576-1 (031-977-7266)



블랙프라이데이 부럽지 않은 저렴한 할인매장!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차를 끌고 이 곳에서 저렴한 쇼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행복한:D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