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건강

이번 연말 국내 호텔패키지 다양하게 즐겨요.





이제 2015년도 저물어가고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네요. 12월은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다시 맞이할 새해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 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맘때쯤 되면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가족 및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흔하게 볼 수 있죠. 이번 연말, 꼭 해외 여행이 아니더라도 국내 호텔에서 여행 기분을 내며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 계획을 세우는 건 어떨까요?

 

연말 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내 대형 호텔에서 잇따라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숙박과 식사, 공연 등을 한꺼번에 묶어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떤 정보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연말 국내 호텔 패키지 추천 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핀란드 산타클로스 패키지>





<이미지출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홈페이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11 14일부터 12 31일까지 겨울 패키지 '휘바 요울루아(Hyvää Joulua) by Walkerhill'을 선보여요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핀란드의 공식 산타 재단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핀란드 공인 '리얼 산타클로스'가 등장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산타가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직접 객실로 가져다 주는 이벤트가 준비되었다고 해요

 

또한, 호텔 본관 로비에는 핀란드 로바니에미(Rovaniemi) 산타클로스 마을을 구현한 '산타의 캐빈'(Santas Cabin)이 지어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하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진짜 산타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번 기회~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번 산타 클로스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총 4가지가 있는데요, 패키지 운영 기간에 클럽 스위트룸과 클럽패밀리 스위트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핀란드 헬싱키•스웨덴 스톡홀름 크루즈 여행권(핀란드 왕복 항공권 포함)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예약 및 문의: 02-2022-0000





연말 국내 호텔 패키지 추천 2.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온 아이스 패키지>





<이미지 출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새해전야를 위한 '페스티브 온 아이스(Festive on Ice) 패키지'를 각각 12 24일과 31일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패키지를 이용하면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과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또는 카운트다운 파티 2인 입장이 가능해요. 이외에도 실내수영장과 체육관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12 24일 호텔 연회장에 마련된 페스티브 라운지에서 뷔페 형식으로 차려진 저녁 식사와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외에 아이스 스케이팅 쇼 관람과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도 누릴 수 있다고 해요.

 

12 31일에는 새해 전야를 위한 '카운트 다운 라운지 파티'가 열릴 예정인데요라운지 파티에서는 DJ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샴페인, 와인 등 다양한 주류와 카나페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자정에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도 볼 수 있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 및 문의: 02-799-8888







연말 국내 호텔 패키지 추천 3.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골든 홀리데이즈 패키지>




<이미지 출처: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홈페이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2 24~26, 그리고 31 4일간 '골든 홀리데이즈(Golden Holidays)' 패키지를 내놓을 예정이에요.  이 패키지는 금빛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호텔에서 와인 파티부터 스파까지 연휴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모든 패키지에는 호텔 내에서 열리는 와인 파티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남미,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4개 대륙 와인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World Winery) 입장권(중학생 이상)이 포함되어 있어요.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월드 와이너리 대신 산타가 풍성한 선물과 함께 객실로 깜짝 방문하는 헬로 산타(Hello Santa) 서비스로 교환 할 수 있는데요, 헬로 산타 서비스는12 2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고 합니다. 월드 와이너리와 헬로 산타 두 가지 서비스를 모두 즐기기 원한다면 별도의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돼요.

 

이 외에도 종류에 따라 커플 스파 이용권, 화장품 선물, 2016년 탁상용 달력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더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답니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예약 및 문의: 02-317-0404






연말 국내 호텔 패키지 추천 4. 롯데 호텔 서울, <메이크 유어 위시 홀리데이 패키지>





<이미지 출처: 롯데 호텔 서울 홈페이지>

 



롯데 호텔 서울은 오는 12 18일부터 31일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메이크 유어 위시 홀리데이(Make Your Wish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패키지 이용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리무진 픽업,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롯데 호텔 주니어 스위트 클럽 1박 투숙권을 선물하는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권위의 여행정보 안내서인 미슐랭 가이드의 별 3개에 빛나는 레스토랑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근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사권도 제공된다고 해요또한, 모든 룸 패키지 서비스마다 씨엘 블루 크리스마스 리스와 델리카 한스 케이크가 증정되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한편 롯데 호텔 서울에서는 신나는 공연과 함께 성탄절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패키지도 준비했는데요. 디럭스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 씨엘블루 크리스마스 리스알리 크리스마스 디너 콘서트 R석 티켓 2매를 묶어서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25일 오후 7~10시 롯데 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는 '알리 크리스마스 디너 콘서트'에 관심 있는 분들 이라면 호텔 패키지와 함께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셔도 좋을 듯 하네요.

 

 





롯데 호텔 서울 예약 및 문의 : 02-759-7311~5



지금까지 연말에 이용 할 수 있는 국내 대형 호텔 패키지 정보들을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연말에는 소중한 분들과 함께 더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