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달콤한 딸기의 유혹! 2016 딸기 디저트 뷔페




본격적인 딸기 철이 다가왔어요~! 행복한 :D도 딸기를 정말 좋아해서 매년 이맘때면 딸기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찾아 다니곤 하는데요오늘은 새콤달콤한 생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 뷔페를 추천해드릴까 해요. 딸기라면 사족을 못쓰는 분들이면 더욱 더 집중~! 그럼 지금부터 행복한 :D와 함께 딸기 뷔페로 떠나볼까요?



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추천 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딸기뷔페





<이미지출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홈페이지>


상큼한 딸기의 계절! 패밀리 레스토랑, 카페, 각종 호텔에서는 주스부터 베이커리 등 딸기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딸기 디저트 뷔페로 유명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라는 이름으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년째 딸기 뷔페를 운영중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딸기 뷔페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5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 곳의 가장 큰 볼거리는 워커힐 '베리타워'인데요. 1,500개의 생딸기를 층층이 쌓아 올린 20단 높이의 타워로, 고객들이 신선한 생 딸기를 집어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사랑 받고 있어요. 또한, 딸기를 활용한 번(Bun)버거와 치즈피자 바게트튀김우동, 떡볶이, 츄러스 등 종류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36가지의 딸기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답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로비 '더파빌리온'

가격: 주중 5 8천원, 주말 6 3천원

운영 시간: 금요일 17:30 ~19:30 & 20:00 ~ 22:00

토·일요일 12:00~14:00 & 14:30~16:00 & 17:00~19:00




          


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추천 2. 리츠칼튼호텔 서울 딸기 뷔페





<이미지출처:리츠칼튼호텔 서울 홈페이지>



리츠칼튼 호텔에서도 오는 5 1일까지 매주 주말 '리츠 티저트-베리모어'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름 그대로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베리와 체리로 만든 상큼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답니다.

 

이 곳에서는 딸기 생크림을 넣은 크레이브, 딸기 마카롱, 딸기 롤,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등 딸기의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부터 입맛을 돋워줄 샐러드, 달콤한 초콜릿 퐁듀, 스콘, 충무김밥, 게절 과일 등 총 3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딸기 맛이 나는 크레페 반죽 안에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생 딸기를 가득 넣은 크레페가 제일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해요.

 

또한디저트와 함께 독일의 명품 로네펠트 홍차10종도 즐길 수 있는데요. 디저트의 풍미와 고객의 기호를 고려해 티를 먼저 추천하고가장 이상적인 맛의 홍차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한다고 하니 차를 즐기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듯 하네요.

 

 



리츠칼튼호텔서울




<리츠 티저트-베리모어>


리츠칼튼호텔 서울 '더 리츠바'

가격: 1인당 5 3천원

운영시간: 매주, , 일요일- 오후 12~2 30, 오후 3~5 30

 





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추천 3. 웨스틴조선호텔 딸기 뷔페





<이미지출처: 서울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라운지&, 뷔페레스토랑에서 서로 다른 콘셉트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이는데요. 라운지& 바에서는 2 28일까지5가지 딸기 디저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딸기 디저트 테이스팅 메뉴를 준비했다고 해요

 

한 접시 위에 딸기가 들어간 에클레어, 치즈케이크.파나코타, 쇼트케이크, 파블로바 등 5가지 종류의 스트로베리 디저트가 올려지고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가 제공되는데요

 

와인인 모스까또 루비 또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만의 시그니처 커피인 비벤떼 커피(평일)와 스페셜티 커피(주말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인 아리아에서도 역시 2 28일까지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 조선 호텔 라운지 &

 

가격: 평일 2 9천원, 주말 3 5천원

이용시간: 평일 오후 12~오후 6. 주말 오전 11~오후 5

 

웨스틴 조선 호텔 '아리아'

 

가격: 평일 런치 9 2천원, 디너 10 2천원

        주말, 공휴일: 10 2천원

 

이용시간: 런치- 오전 1130~ 오후 2 30,

디너-오후 5 30~10






서울 딸기 디저트 뷔페 추천 4. JW 메리어트 딸기 뷔페





<이미지 출처: JW메리어트 호텔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JW메리어트 호텔의 딸기 뷔페에서는 2 12일부터 4 30일까지 아이러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7가지의 메뉴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30여 종류의 딸기 디저트가 치킨 윙, 미니 샌드위치등의 간단한 식사메뉴와 함께 제공된다고 해요.

 

JW메리어트 호텔의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작년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메뉴를 중점적으로 다양한 신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딸기 무스, 딸기 크림이 층층이 쌓인 딸기 밀푀유와 함께 초콜릿 크런치와 생딸기를 넣어 모양을 낸 딸기 화분이 가장 대표적인 인기 메뉴이며. 여기에 딸기 치즈 무스, 딸기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답니다.

 

이 외에도 딸기로 면을 만들고 딸기 소스를 뿌린 딸기 파스타, 딸기 피자뿐 아니라 딸기 와플 등 독특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고 하니 딸기로 만든 색다른 종류의 음식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아이러브스트로베리>


가격: 평일 3 9천원, ,, 5 6천원

이용시간: ~목요일 오후 2 30~오후 5

              ~일요일: 오후 12 ~2 30, 330~5




오늘은 제철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새콤달콤 맛도 좋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걱정도 필요 없는 딸기를 마음껏 먹으며 다가오는 봄을 미리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