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봄과 함께 찾아올 2019 전국 봄꽃 축제!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어느새 봄이 다가왔습니다. 이 시기가 되면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하나가 있는데요. 바로 '봄꽃'입니다. 활짝 피어난 꽃을 보기만 해도 기분을 좋게 해줄 전국의 봄꽃축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광양매화축제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광양에서는 그윽한 향기를 품은 매화꽃길이 펼쳐지게 됩니다. 오는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광양매화축제에서는 섬진강변을 따라 아름답게 핀 매화들의 풍경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따사로운 섬진강 햇볕이 인상적인 축제로서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옥 가옥까지 이어지는 코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봄의 예쁜 모습만큼이나 인상적인 광양의 맛자랑도 이어지게 되는데요! 광양불고기나 닭숯불구이와 같은 음식들을 체험할 수 있어서 입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구례산수유꽃축제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3월 16일부터 시작되는 구례산수유꽃축제!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 온천관광단지에서 열리는 이 축제에서는 노란 산수유꽃과 함께 음악 공연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밴드들과 가수들이 참여하는 음악회가 준비돼 있어 더 멋진 꽃축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산수유 꽃길을 걸어볼 수 있는 봄마중 축제나 코스프레 의상체험, 유아놀이체험, 디지털아트체험과 같은 다양한 즐김의 장도 제공하여 가족과 함께 방문한다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산수유 축제인 만큼 산수유와 관련된 맛있는 음식들도 판매한다고 하니 함께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 태안 세계튤립축제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태안에서 열리는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4월 13일에 개막하여 총 30일간 진행하는 축제입니다. 봄의 화원과 추억을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펼쳐질 2019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200여 종에 달하는 튤립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2017년 세계 5대 튤립축제로 선정되었을 만큼 엄청난 규모와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꽃축제입니다!. 수백만 송이로 꾸며진 테마파크뿐만 아니라 연예인 초청공연과 문화예술공연, 폭죽페스티발 등도 함께 진행되어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줄 태안 세계튤립축제입니다. 

 

 

- 군포 철쭉축제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백만 그루의 철쭉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군포 철쭉축제! 진분홍 철쭉들의 향연을 구경할 수 있는 이번 축제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함께 도심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군포 도심에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접근성이 좋아 아이들과 주말 나들이하기 좋은 축제입니다. 화려한 꽃으로 물든 철쭉동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다면 행복으로 물든 하루를 만나실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봄꽃들이 가득한 축제들의 향연!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축제들이 있으므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해 보는건 어떨까요? 피어나는 봄꽃을 통해서 아름다운 봄의 기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