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더워지기 전에 떠나자! 싱가포르여행

가족사랑이야기/해외여행 2017. 5. 10. 13:31

더워지기 전에 떠나자! 싱가포르여행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5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최근 종편 예능프로그램인 <뭉쳐야 뜬다> 에 나와서 주목을 받고 있는 여행지, 싱가포르는 어떤가요? 싱가포르는 우리나라와 무비자 협정을 맺고 있으며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6시간 후에 도착하는 친근한 나라인데요. 골목골목 볼거리와 특색 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싱가포르여행을 소개합니다!

                      

                     

                       

싱가포르여행 기본정보

                             

                               

                               
동남아시아에 속해 있는 섬나라 싱가포르는 중국인, 말레이인, 인도인의 전통이 공존하는 다문화국가로 싱가포르의 위치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사이에 있습니다. 시가지는 싱가포르 섬의 남부를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날씨는 고온다습한 열대성 기후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싱가포르 시차는 싱가포르가 2시간 느린데요. 싱가포르여행 시 대중교통을 탈 때는 음식물은 가지고 탈 수 없고, 흡연이나 쓰레기 무단 투기 등 벌금 제도에 엄격한 국가이므로 조심해 주세요!

                     

                       

                        
싱가포르여행 가볼만한 곳

                           

                                 
싱가포르여행의 주요 여행지는 머라이언파크, 싱가포르 동물원, 주롱새공원,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싱가포르의 오래된 이슬람 사원인 싱가포르 술탄 모스크 등이 있습니다. 머라이언 파크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다녀가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머라이언파크에는 싱가포르 국가 상징물인 머라이언상이 서 있습니다. 상상 속 동물인 머라이언은 인어를 뜻하는 ‘Mermaid’와 사자를 뜻하는 ‘Lion’의 합성어로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몸통을 하고 있는데요. 머라이언파크의 중심에 있는 머라이언 상은 길이 8.6m, 무게 70t에 달하며 물을 내뿜고 있습니다. 특히 머라이언 파크는 마리나베이의 전망 포인트로, 환상적인 레이저 쇼와 주변 고층 빌딩의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진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동물원은 자연 친화적 생태 동물원으로 유명한데요. 28ha가 넘는 열대 우림 속에서 멸종 위기 동물 40여 종을 포함하여 총 300여 종, 2,800여 마리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동물들은 방목해서 기르고 울타리나 철조망 대신 나무나 바위로 경계를 만들어 둔 개방식 동물원으로,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보고 만질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 시장, 싱가포르 먹거리

                   

                      
싱가포르 재래시장 부기스 스트리트는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인데요. 부기스 스트리트는 우리나라의 시장처럼 전통시장과 쇼핑몰이 몰려 있는 곳으로 부기스 스트리트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이슬람 음식을 비롯해 열대 과일로 만든 음식, 칵테일 바 등 다양한 맛집들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열대 지역답게 시원한 과일과 먹거리는 물론, 기념품 가게 및 저렴한 가격의 옷가게들이 늘어서 있어 유명합니다.

                  

                    

부기스 지역에 들르면 하지레인에도 들러보세요! 하지레인에는 현지 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부티크 숍과 가게들이 옹기종기 터를 이루고 있어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싱가포르 여행의 큰 목적이 음식이라면 싱가포르 호커센터나 사떼거리, 리틀 인디아 푸드코트, 차이나타운 등을 방문해 보세요. 싱가포르 각 거리마다 신기하고 특색 있는 음식들이 눈과 코를 자극합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떠나면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알찬 여행을 하고 돌아올 수 있을 텐데요. 싱가포르는 강도, 절도, 소매치기 등의 범죄에 대해 벌금이나 형벌 등의 법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는 국가이므로 안심할 수 있지만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쇼핑가나 유흥가, 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는 여전히 소매치기를 주의해야 합니다. 또 싱가포르에서는 무단횡단 시 엄격하게 벌금이 부과되며 교통사고가 나도 보상받지 못하니 여행 시 유의해야 해요. 다가오는 여름, 가볍게 놀러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싱가포르는 어떤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