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치맥 사랑하는 사람 모여라! 대구치맥페스티벌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치맥 좋아하시나요? 치맥은 어느새 우리나라의 대표 음식문화로 자리잡았는데요. 전국의 치맥을 사랑하는 사람이 모두 모이는 축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곧 시작된다고 합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 함께 알아볼까요?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 기간 : 2018.07.18(수)~2018.07.22(일)

행사 장소 : 대구 두류공원 일원



2013년 대구에서 시작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대구에서 치맥페스티벌이 개최된 이유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대부분이 대구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인데요. 7~80년대부터 치킨 관련 브랜드가 생겨나 멕시칸치킨, 교촌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등등 많은 브랜드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대구는 한류문화로 퍼지고 있는 치맥 열풍을 지역의 특성과 접목해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세계화에 앞장 서고 있다고 해요. 대한민국 치킨산업의 중심 대구에서 펼쳐지는 '대구치맥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 즐기기





'대구치맥페스티벌 2018'에서는 국내·외 치킨, 맥주와 관련한 1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200여 개의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치킨과 맥주 한잔을 여유롭게 맛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치킨소믈리에가 되어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가 무엇인지 찾아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치맥페스티벌이라고 해서 치킨과 맥주만 있다는 생각은 금물! 이번 축제에서는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노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 프로그램 안내





치맥과 풀파티의 콜라보 상상해보셨나요? 야외풀장에서 신나는 EDM에 맞춰 춤도 추고, 맥주도 마시는 짜릿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티를 즐기며 실컷 놀다가 출출할 때쯤 치킨 한입!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아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물총축제, ‘달콤살벌 치맥 물총 추격전’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치맥 물총 추격전에서는 시민과 치킨의 쫒고 쫒기는 시원한 물총 싸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가하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 폼을 통해 따로 신청을 해야 하고, 물총과 방수팩, 여벌 옷 등을 챙겨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이외에도 치맥 스크린 뮤직 콘서트, 치맥 놀이공원, 치맥 비치, 프리미엄 치맥클럽 등 대규모 행사를 함께 해서 본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맛과 멋, 재미 삼박자를 갖춘 대구치맥페스티벌,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의 치킨 덕후들이 모이는 축제인 만큼, 치킨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올여름 치맥과 함께 짜릿한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