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뮤직페스티벌과 마라톤의 콜라보,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부산의 밤바다를 달리는 마라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색다른 묘미가 있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뮤직페스티벌과 마라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한밤중 마라톤,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소개



<출처 :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홈페이지>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7km의 구간을 완주하고 신나는 EDM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입니다. 별도로 마라톤 기록을 측정하지 않기 때문에 기록과 상관없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참여해도 좋고, 많은 사람과 밤바다를 달리고 싶을 때 참여해도 좋습니다. 부산의 야경으로 유명한 광안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달리다 보면 어느새 결승지점에 도착해 있을 거예요. 여름 밤, 건강한 일탈을 즐기고 싶다면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을 추천합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일정



<출처 :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홈페이지>


행사 일정 : 2018.08.04(토)

PM 7:00 광안리 해수욕장 집결 / PM 9:30 레이스 출발 / PM 11:30 EDM 파티

행사 장소 : 광안리 해수욕장(집결)/광안대로(코스)/벡스코(골인 및 EDM 파티)

행사 코스 : 광안리 해변도로 출발 > 광안대교 > 벡스코 골인(EDM파티)



2018년 8월 4일 토요일 저녁 7시에 광안리 해수욕장에 집결한 뒤, 광안대로 코스를 거쳐 11시 30분까지 벡스코로 골인하면 됩니다. 11시 30분에는 신나는 EDM 파티가 열릴 예정이니 시간에 맞춰서 들어오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 시원하게 한판 달리고, 다시 신나는 파티로 몸을 풀 수 있는 일석이조의 페스티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체력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신청방법



<출처 :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홈페이지>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신청은 6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5천 명 마감 시까지입니다. 티켓은 3만 원이며, EDM 파티는 레이스 참가자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레이스는 A, B, C, D 그룹으로 나뉘어 달리게 되니 친구와 함께 신청한다면 같은 그룹으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미성년자는 참가할 수 없고, 성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켓을 구매해도 현장에서 본인 확인이 되지 않으면 참가할 수 없으니, 미리 신분증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프로그램 안내



<출처 :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홈페이지>


마라톤 시작 전, 광안리 해수욕장에 집결하면 참가자들은 사전에 공지된 레이스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레이스 패키지에는 티셔츠와 번호표, 안내자료, 야광 팔찌, 수건, 화장품 세트, 머리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골인 지점에 도착하면 메달과 야광봉, 물 등을 지급합니다. 파티에는 딘딘, 효연, DJ 인사이드코어, DJ JAYBEE가 참여해 여러분의 흥을 한껏 돋울 예정이라고 해요. 




뜨거운 밤, 시원하게 달리고 흥겹게 뛰어노는 뮤직 페스티벌! 낮에는 부산 여행을, 밤에는 페스티벌을 즐긴다면 잊지 못할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라톤을 좋아하고, 이색적인 축제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