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여름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7월 전시회 추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꿉꿉한 장마와 뜨거운 여름철, 데이트를 해야 하는데 밖은 더워서 싫고, 시원한 실내 장소를 찾고 있다면? 뽀송뽀송하게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전시회를 추천합니다. 힙하고 감성 넘치는 7월 전시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출처 : 서울예술의 전당 홈페이지>


전시 일정: 2018.06.05~2018.09.26

전시 장소 :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관람 시간: 11:00~20:00


'샤갈 러브 앤 라이프 전'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샤갈의 전시회로 아름다운 색감을 볼 수 있습니다. 샤갈은 “예술에도 삶에도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는 색깔은 오직 하나이다. 그것은 사랑의 색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처럼 색채 미술의 대가로 불리는 샤갈이 표현한 사랑의 색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번 전시회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우리의 사랑은 어떤 색인지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로맨틱한 작품들을 바라보면서 사랑이 더욱 싹틀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의 색과 샤갈의 인생을 만나보고 싶다면 '샤갈 러브 앤 라이프 전'을 추천합니다.




인생사진관2



<출처 : 인생사진관>


전시 일정: 2018.05.04~2018.08.05

전시 장소 :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1층

관람 시간: 10:00~19:00 (입장 마감 18:00)


2017년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전시회 “인생사진관”을 기억하시나요?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배경색은 무엇인지도 찾아보고, 마음껏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많은 사람의 관심 속에 인생사진관이 시즌 2로 우리를 찾아왔어요. 더욱 커진 규모와 세심한 장비 배치로 또 한 번 우리에게 인생사진을 선물해줄 인생사진관2! 280평 규모의 전시 공간에 24개의 촬영부스가 있어서,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hi, ice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출처 : 인터파크>


전시 일정: 2018.06.07~2018.09.07

전시 장소 :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2층

관람 시간: 10:00~19:00



여름이면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먹지 말고 작품으로 즐겨보세요. 달콤한 데이트 장소로 취향저격 하는 hi, ice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는 핑크빛 색감이 특징인 전시회인데요. 아이스크림을 배경으로 재미난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어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데이트장소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디저트를 형상화한 작품이 많고, 걸그룹 화보를 찍어야 할 것 같은 테마존이 있어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주로 찾는 전시회랍니다. 아기자기한 즐거움이 넘쳐나는 hi, ice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로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출처 : 디뮤지엄 홈페이지>


전시 일정: 2018.05.03~2018.10.28

전시 장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

관람 시간: 화~목 10:00~18:00 / 금, 토 10:00~20:00



날씨는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좋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곤 합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면 괜히 감성에 젖어 옛날을 추억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우리의 삶과 관련이 깊은 날씨를 주제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시회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한편의 에세이집을 읽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날씨가 말을 걸다”, “날씨와 대화하다”, “날씨를 기억하다” 세 가지 주제로 날씨를 보는 작가의 시각과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천천히 작품을 보다 보면 마치 나의 이야기가 전시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익숙한 일상에 특별함을 발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전시회입니다.




데이트를 계획했다가도 날씨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벌어지는 여름 장마철, 오늘 소개해드린 전시회를 관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원한 실내에서 데이트하면서 사랑하는 사람의 생각과 마음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