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9월을 즐기자! 가을축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선선해지는 날씨에 어디든 떠나고 싶은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의 기분 좋은 햇살과 공기를 마음껏 느끼는 방법 중에서는 가을축제로 떠나는 즐거운 여행만큼 좋은 것은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가을에 열리는 다양한 축제소식들을 다양하게 준비해봤는데요! 함께 가을에 열리는 특별한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가을축제 : 무주 반딧불 축제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기간 : 2018.09.01(토)~2018.09.09(일)

축제 장소 : 무주군 일원 (마을로가는축제장, 축제주제관(예체문화관),

전통공예문화촌, 지남공원, 남대천, 반디랜드 등)


여러분은 무주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무주에서 열리는 가을축제, 무주 반딧불 축제는 천연기념물 제322호 반딧불이를 만나볼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가을축제입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결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주는데요! 올해의 무주 반딧불 축제는 ‘자연의 빛, 생명의 빛, 미래의 빛’이라는 주제로 더욱 의미있고,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반딧불이 신비탐사, 맨손 송어잡기, 1박2일 생태체험, 반딧불 동요제 및 환경예술대전, 반디 소망풍선 날리기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보고 즐기고 체험하기도 좋아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정말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감성이 가득한 무주 반딧불 축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는 것은 어떨까요?




가을축제 : 경복궁 별빛야행




축제 기간 : 2018.09.02(일)~2018.09.15(토)

축제 장소 : 경복궁 외소주방 및 경복궁 일원

축제 요금 : 50,000원 


날씨가 선선해지면 돌아오는 고궁산책이 있습니다. 경복궁 별빛야행은 경복궁 소주방에서 전통국악공연을 감상하고 수라상을 맛보며 해설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고궁 산책코스입니다. 특히 집경당에서부터 함화당에 이르는 경복궁 후원의 고즈넉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경복궁 별빛야행은 책으로 딱딱하게 만나던 경복궁이 아닌 진짜 경복궁의 특별한 감성을 체험할 좋은 기회입니다. 옥션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인 5만 원으로 한 계정당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2018년 9월 2일부터 15일까지, 2018년 10월 6일부터 20일까지 25일간 총 50회(1일 2회)의 별빛야행이 진행된다는 점, 경복궁 별빛야행을 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잊지 마세요!




가을축제 : 가평 수제맥주축제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기간 : 2018.09.01(토)~2018.09.02(일)

축제 장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368-4 (쉬엄수제맥주마을)

축제 요금 : 입장료 무료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가을축제, 가평 수제맥주축제는 다양한 수제맥주, 세계맥주를 맛보며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문화페스티벌입니다. 가평에 위치한 청평역 부근 쉬엄 수제맥주 마을에서 가평 수제맥주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지역별 특색을 가진 국내외의 16개 브루어리와 6개의 푸드사 및 가평의 특산물과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축제입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특히 다양한 DJ 및 가수들의 공연이 이뤄지는 만큼 젊은 청춘들에게는 맥주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인데요. 맥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친구와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가을축제 : 그린 플러그드 경주 2018



<출처 : '그린 플러그드 경주 페스티벌' 홈페이지>


축제 기간 : 2018.09.15(토). ~ 2018.09.16(일).

축제 장소 : 경주 황성공원 일원


그린 플러그드 경주 2018는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뮤직페스티벌입니다. 지금까지 음악축제는 주로 수도권에 편중되어 있었는데요. 지난해부터 지방에서도 음악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그린 플러그드 경주’라는 이름으로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답니다. 김건모, 마리슈, 멜로망스, 신현희와 김루트, 로맨틱펀치, 옥상달빛, 10cm와 같은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경주 근방의 음악 팬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가을밤의 음악감성에 취하고 싶다면, 그린 플러그드 경주를 찾아보는 건 어떠세요? 




지금까지 생각만 해도 설레고 즐거운 다양한 가을 축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뜨거운 열기가 물러난 요즘, 가을 고유의 감성과 정취를 찾아 떠나고 싶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을축제에서 특별한 시간 보내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