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주말 여행 HOT스팟 : 도심 속 휴가지, 인천 영종도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떨어져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곳으로 우리에게 더 익숙한 섬, 영종도. 많은 사람이 여행을 떠나기 위해 영종도를 방문하지만, 영종도를 직접 여행하는 경우는 많지 않은데요. 영종도는 인천국제공항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랍니다. 오늘은 마음속 깊은 곳까지 힐링되는 영종도의 여행코스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당일치기로 즐기는 인천 영종도 여행! 행복한:D와 함께 떠나봐요~




영종대교와 인천대교





영종도 여행을 떠나는 길목에는 두 개의 대교가 있습니다. 바로 영종대교와 인천대교인데요. 영종대교는 영종도의 북쪽으로, 인천대교는 영종도의 남쪽으로 향하는 다리입니다. 영종대교는 편도 3,200원, 인천대교는 5,500원에 운영하며, 확 트인 전망과 다리위로 강하게 불어오는 바닷바람이 매력적인 대교입니다. 




씨사이드파크  



<출처 :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


영종도 여행 시 즐기기 좋은 코스인 씨사이드파크는 레일바이크와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왕복 길이가 무려 5.6km에 달하는 레일바이크는 인천 바다의 풍경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어서 탁 트인 풍경을 느끼기에 딱 좋은 코스이죠. 씨사이드파크의 캠핑장은 일반용과 카라반용으로 나뉘어 있으며, 테니스나 축구 등을 즐길 수 있는 경기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약만 한다면 인근 숲을 탐험하거나, 염전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왕산해수욕장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서울에서 차로 1시간이면 도착하는 인천 용유도의 왕산해수욕장은 드넓은 백사장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매력적인 해변입니다. 왕산해수욕장은 다른 해변과 다르게 캠핑족들이 즐겨 찾는데요. 번잡하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를 즐기며, 백사장 어디든 텐트를 치고 야영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이야기>


낮에 잠시 머물다 갈 예정이라면 해안가 쪽에 자리를 잡는 것이 좋고, 야영을 할 생각이라면 평지가 많은 해안가 뒤쪽에 자리를 잡는 것이 좋아요. 해수욕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 캠핑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에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영종도에서 즐기는 호캉스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인데요. 영종도는 산과 바다로 둘러싸인 곳이어서, 숙소만 잘 잡는다면 방에서도 자연이 선물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네스트 호텔


<출처 : '네스트 호텔' 홈페이지>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운서동 2877)


용유역 인근에 있는 5성급 네스트 호텔은 국내 최초의 디자인호텔로 등록된 곳인데요. 370개의 객실에서 다양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룸 컨디션과 최상급 호텔 서비스가 매우 훌륭한 곳이죠. 네스트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서해에 맞닿아 있어서 수영을 하면서 환상적인 노을과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을의 선선한 밤공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랜드하얏트 인천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홈페이지>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208 (운서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명망이 국내 5성급 호텔인데요. 일반 객실, 스위트 및 레지던스를포함한 1,02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2세 이하의 아이는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했을 때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이 있고, 취사가 가능한 객실도 있으니, 이런 점들을 참고하여 영종도 여행 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출처 :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시아 최초의 한국형 복합리조트로 가장 최근에 오픈한 호텔입니다. 최신식 설비를 갖춘 최고급 호텔로 711개의 객실이 있고,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적합한 호텔입니다. 호텔 내에는 VR존, 키즈존, 수영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서 아이와 함께했을 때 방문하면 더 좋은 곳입니다.




가을의 높고 맑은 하늘이 더없이 인상적인 요즘! 인천 영종도 여행을 통해 가족과 함께 멋진 가을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가족의 취향에 맞게 캠핑을 즐겨도 좋고, 호캉스를 즐겨도 좋으니, 인천 영종도에서 가을의 여유를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